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장기팬딩 인터뷰 장기팬딩 인터뷰 Name * Password * Email 저는 2017년 2월이었는데 7월말에 인터뷰 봤습니다. 그때 2주에서 4주후에 받을 수 있다고 얘기했는데 안오는걸로 봐서는 장기펜딩은 즐 수 있다고는 했지만 10월은 넘겨야 할것 같네요. 아차피 3년가까이 기다린거... 한두달 포기하시고 인터뷰라도 보시는것에 만족하시는게 마음이 편하지 않을까요? 이제 할꺼 다한건데... 저는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