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I-20 중복발급? EditDeleteReply 2019-08-2113:47:48 #3371673 급한데.. 68.***.121.81 351 학교에서 I-20가 메일로 발송됬는데 4-6주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제가 면허증 갱신때문에 급해서 fedex로 label보낼테니 다시 한개 더 보내라고하니 이미 메일발송됬다고 안된다고하네요. 학교에 I-20 를 다시 보내달라고 하는게 형식상 안되는건가요? 아님 학교마다 policy가 달라서 그런가요.. ㅠ Love0 Hate0 List Write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