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잡오퍼받았는데 황당하네요 잡오퍼받았는데 황당하네요 Home Forums Forums US Life 잡오퍼받았는데 황당하네요 EditDelete ㅇㅇ 174.***.29.59 2019-08-2108:36:18 구직자도 오퍼에 싸인하고 안가는 경우도 허다하니, 대기업이라도 자기네가 급하면 어쩔수 없는겁니다. 다만 HR이나 리쿠르터가 거시기 성급해보이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