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잡오퍼받았는데 황당하네요 잡오퍼받았는데 황당하네요 Name * Password * Email 구직자도 오퍼에 싸인하고 안가는 경우도 허다하니, 대기업이라도 자기네가 급하면 어쩔수 없는겁니다. 다만 HR이나 리쿠르터가 거시기 성급해보이긴 하네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