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살에 대학교 졸업장이 의미 있을까요?

지나가다 68.***.66.234

꼭 하셔서 2년뒤에 졸업하시고 여기 글 다시 읽으시고 답글 달아주세요. 학위가 있고 없고는 많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없어도 되고, 나이들어 있어 뭐하냐는 부정적인 얘기는 안 들어도 좋습니다. 받고 나면 조금 더 넓은 직업의 장이 열릴 수 도 있습니다. 저도 비슷한 케이스 였습니다.
대학원을 겨우 졸업했습니다.
5년만에요. 받고 나니 좋았습니다.
이제 박사도 직장 다니며 해보려고 합니다 나이 4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