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이 늦게 올수록 좋다?

140 174.***.23.246

그리고 한가지 궁금한게..경력문제로 별거아니라고 항소하자고 하셧는데..별거 아니면 140rfe 나 noid 때 왜 통과 못하신거죠? Noid 가 사실상 마지막 기회엿는데 noid 대응했는데 안됫던걸 항소때는 별거아니라고 하신건가요 변호사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