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EB3로 영주권 진행하고 있는데요
485를 넣어놓고 기다리는 도중에 와이프 신분 유지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1. 아무 신분 없이 미국에서 거주해도 문제가 없는지
2. 도중에 새로 I-20 를 받고 유학생 신분으로 학교를 시작할수 있는지
3. 영주권을 받고 학교를 들어갈시 1년동안 income tax 낸 기록이 있어야 거주민 학비로 다닐수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학비 문제 말고는 영주권을 받자마자 거주민 신분으로 가도 문제가 없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