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485 pending 시 배우자 신분 This topic has [1] reply,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Bn. Now Editing “485 pending 시 배우자 신분”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안녕하세요 제가 EB3로 영주권 진행하고 있는데요 485를 넣어놓고 기다리는 도중에 와이프 신분 유지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1. 아무 신분 없이 미국에서 거주해도 문제가 없는지 2. 도중에 새로 I-20 를 받고 유학생 신분으로 학교를 시작할수 있는지 3. 영주권을 받고 학교를 들어갈시 1년동안 income tax 낸 기록이 있어야 거주민 학비로 다닐수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학비 문제 말고는 영주권을 받자마자 거주민 신분으로 가도 문제가 없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