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연락이 늦게 올수록 좋다? 연락이 늦게 올수록 좋다? Home Forums Forums Green Card & Citizen 연락이 늦게 올수록 좋다? EditDelete aa 137.***.29.162 2019-08-1910:31:27 항소결과가 늦게 나올 수록 좋다는 건 뭔소리인가요? 어쨌든 항소결과를 빨리 나오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으니 그냥 기다리셔야 합니다. 아는 친구는 항소 결과 받는데에 8개월 정도 걸렸습니다. 그나저나 콤보 안 쓰고 비이민 비자를 유지하고 계신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