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사무직원의 1099 고용 사무직원의 1099 고용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사무직원의 1099 고용 EditDelete 4321 107.***.224.232 2019-08-1910:16:13 FICA Tax 내주는게 그렇게 아까워요? 7.65%? 세금 적게내려고 1099로 직원고용하시려는구만 ㅋㅋ 한번 그렇게 해보고, DOL에서 펀치 쎄게 맞아보시길 바랍니다. 잔대가리 굴리다가 큰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