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살에 대학교 졸업장이 의미 있을까요?

1212 104.***.44.240

아무리 그래도 컴칼하고 비교를 하시다니….전 미국회사 EE로 다니고 있지만 레쥬메 어플라이 할 당시나 지금도 둘러보면 기본적으로 컴칼에서 engineering 전공했다고 보는 사람 없어요. 저도 CC-University 트랜스퍼였지만 CC때 C언어 클래스 1~2개 한 기억뿐….물론 회사를 다닌거는 상당히 부각될 만한 부분이에요. 4년제 디플로마 따시길 적극 추천합니다. 님은 (전공 상관 없이) 회사 경력이 있기 때문에 레쥬메 어플라이하면 50%는 먹고 들어가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