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Visa J비자 포닥 NIW 신청 시기 문의 J비자 포닥 NIW 신청 시기 문의 Home Forums Forums Visa J비자 포닥 NIW 신청 시기 문의 EditDelete Man 216.***.154.172 2019-08-1623:44:47 O-1 visa로 취업하는게 생각보다 쉽지가 않아요 100% 나오는것도 아닌 비자를 위해 돈 만불 쓰면서 반년가량을 공석으로 둔채 당신만 바라보고 있기엔 회사가 리스크가 좀 있겠지요. 100% 받는 비자라면 몰라도.. 차라리 당신보다 능력이 좀 떨어지더라도 즉시 전력감으로 채용하려 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