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회사 퇴근 보고 EditDeleteReply 2019-08-1620:54:32 #3370068 회사 출퇴근 99.***.10.166 1257 약 2주간 2시간 오버타임으로 일하였습니다. 출퇴근 보고는 지문으로 하는데 슈퍼바이저가 일 마치고 집에 갈때에 셀폰 텍스트로 자기에게 보고를 하라고 하여 지문으로 퇴근 기록 남긴 후 바로 텍스트를 보냈습니다. 이렇게 개인에게 보고하는 것이 정상인가요? Love0 Hate0 List Write EditDeleteReply ㅇㅇ 75.***.250.213 2019-08-1621:01:23 그럴 수도 있죠. 너무 귀찮지 않으면 그냥 텍스트로 보내세요. EditDeleteReply 지나가다 174.***.2.158 2019-08-1621:26:09 시간제가 아니면 미국선 비정상이죠. EditDeleteReply Hourly paid? 76.***.167.176 2019-08-1623:32:42 Hourly paid 아니면 정상적이지 않은데요 EditDeleteReply Wr 45.***.10.25 2019-08-1700:11:10 출퇴근 따로 찍고 보고하는거면 상관없지 않나요 슈퍼바이저가 직원관리상 알고 싶어서 보고받으려고 하는거 같은데요 자기 직원이 오버타임을 하던 말던 신경안쓰는 슈퍼바이저가 아닌거 같은데 EditDeleteReply 회사 출퇴근 99.***.11.111 2019-08-1822:04:52 답변에 감사합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