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회사 퇴근 보고 This topic has [5]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회사 출퇴근. Now Editing “회사 퇴근 보고”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약 2주간 2시간 오버타임으로 일하였습니다. 출퇴근 보고는 지문으로 하는데 슈퍼바이저가 일 마치고 집에 갈때에 셀폰 텍스트로 자기에게 보고를 하라고 하여 지문으로 퇴근 기록 남긴 후 바로 텍스트를 보냈습니다. 이렇게 개인에게 보고하는 것이 정상인가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