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신분 해결을 위해 앨라배마에서 구직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그 곳 사정은 익히 들어 알고 있지만 영주권을 얻기 위해서는 그나마 제일 가능성 높은 방법인 것 같아서요..
제 계획은 입사하여 E2 – 영주권 순서로 가는 것입니다.1. 영주권으로 장난치지 않으면서 (입사 후 1년 또는 2년 후에 해준대놓고 나중에 말 바꾸는 등)
2. 오버타임 수당을 지급 하며
3. 주말 출근을 강제 하지 않는위 세 조건만이라도 맞출 수 있는 회사는 없을까요…
업무 강도라든지 다른 복지는 다 포기할 수 있습니다.
아시는 분 계시다면 제발 회사명을 알려주시기를 간절하게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