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운 전화기..

  • #291085
    휴대폰 66.***.3.56 2433

    휴대폰을 공원에서 주웠습니다.
    버린건지는 모르지만..꽤 오래된 보이네요..
    그냥 버리기도 아깝고..
    집사람이 휴대폰이 없는데..대신 사용하는 방법이 있나요?
    아님…밧데리도 떨어진 휴대폰을 충전하는 걸 사서..
    주인을 찾아주기라도 해야하나..
    도움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그냥 68.***.252.128

      그냥버리던지 우체통에 집어넣던지 하세요.
      잘못쓰다가 절도로 몰릴수도 있습니다.
      (전화기마다 단말기 고유 번호가 있어서)
      그리고 요즘 휴대폰 가입하면 그냥 새거 받는데
      오래된거 쓸일없을것 같습니다. 아마 뱃터리 사는게
      더들것 같습니다. 요즘 기존 휴대폰에 휴대폰하나 추가하면
      10-20불정도 더 나올거고 휴대폰 받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