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화는 님의 말씀이 맞는것 같읍니다.
은행계좌는 보통 소셜이 없이도 신분증(여권.운전면허증)
2개 제시하면 만들어줍니다..머리는 이민자가 운영하는 hairshop은 10불안팎으로(팁은약1-2불)
한국의 인건비대비하면 1/3로 아주 저렴합니다.
써비스는 한국 미용실 써비스 생각하시면 됩니다.한국에서 일반적으로 하는 커트는 그냥 비즈니스 스타일(I want…..)이라고
하시면 알아서 해줍니다…도움됬으면 바랍니다..
전화는 님의 말씀이 맞는것 같읍니다.
은행계좌는 보통 소셜이 없이도 신분증(여권.운전면허증)
2개 제시하면 만들어줍니다..
머리는 이민자가 운영하는 hairshop은 10불안팎으로(팁은약1-2불)
한국의 인건비대비하면 1/3로 아주 저렴합니다.
써비스는 한국 미용실 써비스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국에서 일반적으로 하는 커트는 그냥 비즈니스 스타일(I want…..)이라고
하시면 알아서 해줍니다…
도움됬으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