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항상 도움말씀 감사드립니다.
여기서 찾아보니, 택스신고 안해도 되는 연간소득한도액이 400불이라고 하시는 분도 있고 500불이라고 하시는 분도 있는 것 같네요. 어느쪽이 맞는 걸까요? 400불이었는데 500불로 바뀐 것인가요?
그리고 400불 또는 500불 까지 괜찮은 것인가요, 아니면 399불 또는 499불까지 괜찮은 것인가요?
아시는 분 계시면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항상 도움말씀 감사드립니다.
여기서 찾아보니, 택스신고 안해도 되는 연간소득한도액이 400불이라고 하시는 분도 있고 500불이라고 하시는 분도 있는 것 같네요. 어느쪽이 맞는 걸까요? 400불이었는데 500불로 바뀐 것인가요?
그리고 400불 또는 500불 까지 괜찮은 것인가요, 아니면 399불 또는 499불까지 괜찮은 것인가요?
아시는 분 계시면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