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 #290977
    컴퓨터~ 68.***.160.182 2587

    안녕하세요
    제가 한글 window 98로 깔고 그 뒤에 Recovery CD를 사용했습니다.
    Recovery CD가 Hp이어서 영어로 다시 되어있었습니다.
    그렇지만 Daum 이나 WorkingUs에는 한국말이 잘 나오는데
    Kbs나 다른 한국 Web에 돌아 다니다 보면 한국어가 나오는데가 있고
    한국어가 깨지는 곳도 많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지만 한국어를 깨지이 않고 볼수있냐요?
    좀 가르쳐 주십시오.

    • 상식적 12.***.118.167

      아래의 두가지를 하면 볼 수 있습니다.
      보고싶은 인터넷에 들어가서 인터넷 상단부의 메뉴중
      “view” -> “Encoding” -> “more” -> “Korean” or “Korean(EUC)
      OR “view” -> “Encoding” -> “Auto-Select” 하면 볼 수 있습니다.

    • 일본투미국 221.***.82.2

      아마도 플래쉬내의 글씨가 아닐까 하네요.
      로케일을 수정해보는 것도 괜찮겠네요.
      콘트롤패널->지역및 언어설정-> 상세설정탭 -> [유니코드 지원않는 언어]설정에서
      [한국어]를 선택하고 [적용]시켜 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