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A 은행마다 다 같은가요?

  • #290931
    초보 69.***.20.62 2603

    오늘 회계사가 텍스리턴 서류를 해 줬는데
    약 700불을 더 내야 된다는군요..받을꺼라고 생각 하고 있었는데..
    근데 IRA 를 1년에 3000불 가량 하면 거의 안내도 된다는데..
    이거 은행 마다 다 다른건가요?
    나라 은행에서는 은행 마다 다 같다고 하더군요.
    이런쪽이 첨이라..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하는게 이익 일까요??

    • Investment 68.***.32.71

      지금 당장 Tax 의 부담을 줄여주는 IRA 는 Traditional IRA 라고 하는데 나중에 찾을때는 원금+이자 다 세금을 내야합니다. 지금 당장 않내는것이니 좋지만 나중에 Income 이 많아지고 Tax Bracket이 높아지고 그 돈을 찾으시면 더 많은 세금을 내야 하겠지요. 그밖에 여러가지 제정 상황을 따져 봐야겠지만…. 전문가랑 더 자세히 알아보신담에 현명한 투자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