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AX FORM (1040) 을 메일로 보낼때 어떤방법으로 보내는지 경험하신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일반 스탬프로 보내시나요 아님 CERTIFIED 된것으로 보내시나요? PRIORITY 메일로도 가능한지요? 처음이고 중요한 서류라 확실히 하고 싶네요…
부탁드립니다…
TAX FORM (1040) 을 메일로 보낼때 어떤방법으로 보내는지 경험하신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일반 스탬프로 보내시나요 아님 CERTIFIED 된것으로 보내시나요? PRIORITY 메일로도 가능한지요? 처음이고 중요한 서류라 확실히 하고 싶네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