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장을 옮기게돼서 이사를 해야하는데, 맘에드는 새집입주가 12월정도입니다. 옮기는 직장까지는 왕복 100마일정도가돼는데, 너무 힘들어서 집을팔고 잠깐 아파트에 머물까? 고민중입니다. 근데 문제는 집을팔고 바로 안사면 세금을 많이 물게돼나요? 담달이면 만 2년이 돼긴하지만, 바로 집을 안 살경우 문제가 돼는 건가요?
전문가님들 좀 알려주세요…
직장을 옮기게돼서 이사를 해야하는데, 맘에드는 새집입주가 12월정도입니다. 옮기는 직장까지는 왕복 100마일정도가돼는데, 너무 힘들어서 집을팔고 잠깐 아파트에 머물까? 고민중입니다. 근데 문제는 집을팔고 바로 안사면 세금을 많이 물게돼나요? 담달이면 만 2년이 돼긴하지만, 바로 집을 안 살경우 문제가 돼는 건가요?
전문가님들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