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여름에 집을 팔려고 하는데 와이프가 그때 한국에 갈 일이 생겼습니다.
크로우징 할때 와이프 사인이 필요하다면 어떤 절차를 거쳐야 하는지요?
참고로 현재 집 명의는 제 이름으로만 되어있고 집구입시 서류 중 딱 하나에ㅐ만 와이프 사인이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아마 무슨 모기지관련 서류였던것 같은데…
이번 여름에 집을 팔려고 하는데 와이프가 그때 한국에 갈 일이 생겼습니다.
크로우징 할때 와이프 사인이 필요하다면 어떤 절차를 거쳐야 하는지요?
참고로 현재 집 명의는 제 이름으로만 되어있고 집구입시 서류 중 딱 하나에ㅐ만 와이프 사인이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아마 무슨 모기지관련 서류였던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