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x File Extension 이후,,,, 택스고수님께 여쭙니다.

  • #3260045
    궁금 24.***.200.150 468

    작년에 인컴이 없었고, 영주권이 나오기전이였고 resident alien 이였기에 zero filing을 하는게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1040ez를 파일하려고 HR Block, Turbo 통해 알아보니 zero income은 e file이 안되기에,,, 맨붕이와서 Extension을 했습니다.

    Paper copy를 Fed, State, Local에 다가 보내려하는데, 굳이 Income이 없는데 해야 할까 싶습니다.

    1. Extension을 했지만, zero income tax return file을 안해도 될까요? (Fed만 Ext을 했었습니다. State/Local도 했었어야 하는가요?)

    2. File하는게 좋다면, Fed만 보내면 안될까요? multi state이라,,,, 이곳저곳 보낼곳이 많네요.

    택스고수님들 미리 감사합니다.

    • AA 69.***.23.46

      소득이 없었다면 세금보고를 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세금보고를 하고 싶으시면 세법 상 Resident 또는 Non-Resident 파악하시고 올바른 양식에 작성해서 제출하세요.

    • JSTA 50.***.77.185

      소득이 없거나 보고기준 이하라면 텍스보고를 하지 않아도 되지만, 가끔 개인적인 이유로 소득 없이도 텍스보고를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중 소득이 “$0” 인 경우 질문하신 분께서 말씀하신것 처럼 이파일링이 안됩니다. 보통 이럴때 1040 라인 7에 $1 을 넣습니다. 보통 1040 라인 7은 W2 소득을 넣는곳이나 W2에 없는 기타 소득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이파일링이 되고 특별히 세금에 영향을 미치지도 않습니다. 이파일링을 위한 일종의 편법 입니다. 만약 페이퍼 파일링으로 가시면 모든 항목에 0 을 넣고 보고 하시면 됩니다.

      연장을 일단 해 놓으셨으니, 비록 귀찮으시더라도 0 를 넣고 보고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JS Tax & Accounting Services, LLC
      info@jstaxaccounting.com
      http://www.jstaxaccounting.com
      Tel:925-400-8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