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차량 Promotion 조건에 대해서 & Jeep Liberty 에 대해서…

  • #117
    샌디에간 199.***.101.20 12920

    전 Liberty는 경험해보지 않았지만, 예전에 Review Site에서 Mechanically Unstable하단 말을 본것 같습니다. 한 몇년 되면 좀 고장이 잘 난단 얘기겠죠..

    지금이 차를 사기에 좋은 시점은 ‘절대로’ 아닙니다.. 아직까지는 할인 판매가 별로 없지요.. 대략 추수 감사절 가까워지고 다음해 모델이 나오기 시작할 시점부터 대규모 할인이 시작됩니다.. 저도 예전에 차를 살때 잘 모르고 이 시점에서 차를 구입했는데, 많이 후회가 되더군요..

    그나저나 Liberty가 좀 작지 않나요? 식구들 까지 태우고 쇼핑도 하고 다니려면 좀 작을것 같은데.. 나중에 미국 오래 살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기는 배달을 안해주기 때문에 자기가 짐을 옮겨야 할 경우가 많습니다.. IKEA같은데서 조립식 가구를 구입하면 그거 집으로 옮겨야 되는데, 차가 작으면 싣기가 좀 그렇죠.. 저도 예전에 컴퓨터 책상하고 책장을 샀는데, 책상은 40kg쯤 되고, 책장도 한 50kg되더군요.. 길이가 2미터 조금 넘구요.. 결국 뒤에 들어가더군요.. 많은 사람들이 차 위에 짐을 올리거나 하더군요..

    그래서 미국 사람들이 Pickup을 많이 구입한답니다.. 요모 조모 써먹기 좋으니까.. 리버티는 그냥 승용차 정도로 밖에 못 사용할거 같은데.. 그러니까 따로 큰 SUV가 있는 경우 그런 조그만 SUV를 많이들 사거든요.. 하지만 리버티는 조그만 SUV라고 하기엔 연비가 좀 안 좋더군요..

    하여간 그런 측면이 있다는 것도 알아두십시오..

    SUV 구입넘…님의 글


    그젠가 SUV에 질문을 올렸는데 여러분의 답글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이 생각 저 생각 하다…우연하게 http://www.jeep.com 싸이트에 가보니 special

    promotion 중에 있더라구요.

    "jeep liberty" 도 염두에 두고 있었던 터인데 잘 됐다 싶은데 지금 이런

    할인이 정말로 아주 특별한 케이스인지 연중 내내 있는 조건인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조건은 : 0% APR Financing for 48 Month plus 2,000 Cash Allowance 입니다.

    그리고 리버티 경험하신 분 ….차에 대해서 좀 알려주시면…감사 !!!

    좋은 날 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