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의료비용 (특히 치과)할인받는법…

  • #289235
    지나 216.***.222.210 3529

    저도 그 플랜 들어봤는데요. 다른건 몰라도 치과는 그냥 갈만 하다고 하더군요.

    다른 님들처럼 한인 치과가 많은 곳에서 사시는 것 같으면 그렇게 딜도 하고

    그러겠지만 여기 오클라호마처럼 아직도 한인 치과 의사들 없는 곳이 많습니다.

    저희는 그냥 이빨 아프면 일단 참다가 방학때 한국 들어가서 치료하고 오는데 늦어서

    낭패 보는 경우도 많고 가까운 달라스 내려가도 차비나 시간이나 이것저것 불편한 것이

    한둘이 아닙니다.

    그리고 어디 싸이트에서 봤는데 한인 의사들 딜 가능한 곳은 조심하라고 하더군요.

    실력이 없어 손님이 없으니까 주로 딜해서 싸게 해준다고 하던데, 병원 한번 가기도

    힘든데 가서 잘 고쳐야지 나중에 또 가고하는 일은 없어야 되지 않을까요?

    • Danny Lee 63.***.43.85

      건강 보험이 없으십니까?
      나이/신체검사/유학생/체류신분/소셜번호 에 상관 없이 누구든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Famiy Care는 $99.95로 온 가족이(Single $79.95) 모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의사 방문 진찰 비용만은 본인이 부담하지만 그 외의 모든 병원 입원비,수술비를 최고 80% 까지 Cover 해 드리고 치과를 가실 경우 35%부터 최고 80%까지 혜택을 드립니다.
      모든 처방약에 최고 60%까지 혜택을 드리며 각종 병리검사,피검사, 암검사, MRI, X-Ray, 울트라 사운드 검사의 모든 검사 비용도 cover 되고 엠뷸런스(헬리콥터 포함)는 100% 전액이 cover 됩니다. 그 외에 안과와 귀 검사(보청기)도 최고 6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생명보험처럼 사고 사망 시 본인 수혜금 $50.000.00 까지 드리며 그외 가족과 배우자에게 위로금을 지불합니다. 매번 상해 시 마다 $10000.00 까지 보험 혜택을 드립니다.
      Family Care는 20년 전인 1983년도에 의사들이 어려운 사람들을 돕고자 비영리법인으로 설립한 이래 지금껏 미국 주류 사회에서 건강의 파수꾼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회사입니다.
      또한 Family Care는 미국 제 1의 비 보험 의료 플랜으로 매달 수백 불씩 내야 하는 건강 보혐료에 부담을 덜어주며 최고 80% 까지 의 다양한 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Nationwide 메디칼 플랜입니다.
      전화나 이멜로 문의 하시면 더 자세히 알려 드립니다.

      Toll Free 1-888-550-3500
      carefamily@hotmail.com
      Danny 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