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401K account vs. Fidelity rollover account

  • #3392372
    401K 204.***.64.99 512

    그만 둔 회사의 401K account가 있는데, 쿼터마다 account keeping fee라는 것이 나가네요…1년이면 75불정도씩…
    그런데 group로 해서 수익에 대해 떼어가는 것은 없다고 합니다.

    Fidelity rollover account라는 것은 account keeping fee는 없지만, 수익에 대한 수수료를 몇% 내야 한다네요…

    그러면 75불 fee보다 더 많아 지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네요…그래서 그냥 fee가 있어도 전 회사 401K account를 keep하는 것이
    나을지 아니면 Fidelity rollover account로 옮기는 것이 좋을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리며…

    • 개인의견 76.***.215.174

      유지 수수료가 전혀 없는 brokerage도 많은데요.
      예를 들어 TD Ameritrade.

    • KoreanBard 75.***.123.135

      수익에 대한 %를 내야 하는 것이 Expense Ratio (ER)을 의미하는 것인가요?

      ZERO 펀드라고 비용이 하나도 없는 펀드 몇 개 빼고는, 이것은 어떤 펀드를 들던지 간에 펀드 회사에서 가져가는 비용입니다.

      ER 말고 또 사는데 비용이 들거나 account maintenance 비용이 들거나 하는 것이면 본인이 직접 하는 것이 아니라 조금 다른 쪽으로 선택을 하신 것 같습니다.

      잘 찾아보시면 피델리티에서 특별히 추가 비용 없이 운영되는 펀드 많으니 회사 401k를 이쪽으로 옮겨 놓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OMG 199.***.103.52

      Fidelity rollover account라는 것은 account keeping fee는 없지만, 수익에 대한 수수료를 몇% 내야 한다네요…
      ==> 좀 이상합니다. rollover account 는 보통 무료이고 제가 볼 땐 수익에 대한 세금을 말씀하신 것 같은데 그건 나중에 distribution 했을 때 얘기거든요. 그런 경우는 어떤 어카운트인지 상관없이 다 세금 내야 하는데… 401k 도 내야되는 돈이란 얘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