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불대 차중에 괜찮은 것 추천해주세요.

  • #1038
    2만불 220.***.67.198 13817

    직장인 미혼여성인데요. 2만불정도 선으로 새차를 구입할까 생각중인데, 추천할 차 있으면 정보 부탁드립니다. 전 SUV는 부담되고요, 큰차도 싫고, 주차하기 좋은 작은차가 좋을것 같아요. 토요차나 혼다같은 실용성있는 일본차를 사고 싶은데, 여기 올라온 글보니, 북미생산이후로 고장이 많다는 글을 읽었습니다. 차에 대해 잘 모르기땜에, 고장 잘 나고 손 자주 봐야하는 차는 싫습니다.

    • VW 65.***.235.149

      복스웨건 GTI 추천 ㅎㅎㅎ

    • 약장사 68.***.131.57

      Scion(토요타브랜드)에서 나오는 모델들이 있는데요, 이건 일본에서 조립해가지고 오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xB같은건 일반 세단보다 좀 높아서 운전하기가 편하다고 하더군요.

    • 나그네 65.***.200.30

      Honda Accord 2 도어짜리 어떨런지?? 내가보기엔 가격도 그정도면 괜찮고,
      디자인도 괜찮던데…아니면 토요타 코롤라정도?? 싫음 말고..개인적인 취향은
      suv 나 중형 세단같은 크고 편안한 차를 좋아합니다만..ㅎㅎ

    • 머구리 68.***.252.32

      2005 혼다 어코드
      요즘 이자율 프로모션(1.9%)도 있고.
      문 두개짜리는 사지 마시고, 4개 짜리 사세요.

      mergury@hanmir.com

    • 지나가다 68.***.196.25

      한두 케이스 가지고 침소봉대하는 경향이 좀 있지 않나 하는데,
      객관적으로 생각하면 캠리, 어코드가 미국에 1,2위를 번갈아 하는 것은 그만큼 이유가 있는 거라고 생각해요. 대략 차를 잘 모르면 그들을 사면 무난한 거죠. 세상에 고장 없는 차란 없습니다. 고장비율이 가장 적은 차는 있지만. 뭐 저는 어코드 캠리 소유주는 아닙니다.

    • RAV4 138.***.3.48

      토요타 RAV4 추천합니다.
      컴팩트 SUV라 주차하기 편합니다.
      코롤라 베이스이며 좀 높아서 시야가 넓고 운전이 편합니다.
      그리고 edmunds.com에서 Consumer Rating이 9.7(이보다 높은것은 아직 못 보았슴)
      이며 거의 문제점을 들어보기 어렵습니다.
      주로 여성들이 좋아하는 실내외 디자인이며, 옵션에 따라서 가격딜하기 어려울지 모릅니다.

      더 작은 에코 베이스의 scion xA 와 xB가 있는데 디자인이 제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안들어서 추천안합니다. 특히 한 가운데 있는 계기판넬은 정말 마음에 안들고… 하지만 가격은 쌉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스포틱한 scion tc도 추천할만합니다.

      어코드,시빅,코롤라, 캠리등은 아마 일본에서 조립된거 찾기 정말 힘들것입니다. 거의 미국,캐나다, 멕시코에서 생산된 것들이 대부분이죠.
      하지만 아는 미케닉하시는 분 얘기로는 워낙 많아서 미케닉들이 고장나도 금방 고치기쉽고해서 사람들이 많이타는 어코드나 캠리를 추천한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복스웨건 GTI는 브라질 생산이라 추천안합니다.
      성능과 디자인은 멋지다고 생각들지만 품질은 어떨지?

      제기억에는 Passat이나 그보다 비싼 놈들만 독일에서 만든다고 알고 있는데…
      요즘 유럽차가 많이 안팔리죠. 이유가 아마 있을겁니다.(혹자는 전자기기를 많이 넣어서 잘 망가진다고도 하지만)

    • 초보자 67.***.234.235

      저는 캠리 추천합니다.. 캠리가 요즘 품질에 문제가 많다고들 하지만.. 예전에 비하면 많다 뿐이지.. 객관적인 품질 자체가 나빠진건 아닌것 같습니다.. 어떤 차더라도 완벽한 차는 없습니다.. 렉서스도 잘못사면 딜러십 계속 들락 날란 거려야 하죠.. 확률로 따져서 가장 잘못될 가능성이 없는 차가 토요타나 어코드 같은 일본차들인데.. 그중에선 요모조모 가장 무난한 차량이 캠리이죠.. 너무 작지도 않고.. 고장도 잘 안나고.. 운전하기 어렵지도 않고.. 토요타의 트랜스미션이 아이신이라는 회사에서 만드는데.. 전세계에서 가장 트랜스미션을 잘 만드는 회사라고 합니다.. 물론 가장 High Performance란 말은 아니지만.. 연비/내구성/가속성능등등을 두루 만족시키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위에분이 예기하셨지만.. 고장나도 꼭 딜러십 안 가져가도.. 소위 개나소나 다 고칠줄 안다는 차이죠..

    • a-d 66.***.250.35

      GTI, Passat, 둘다 독일에서 조립된다고 하던데 GTI가 브라질에서 조립되나요?
      얼마전 모터쇼에서 VW직원한테 개인적으로 물었더니.. 제타, 비틀이 멕시코에서
      조립되고 그외엔… 아무튼

      편안한 승차감을 원하신다면 캠리를, 스포티한거 원하시면 어코드, 2만 이하로
      무리하기 싫으시면 시빅이나 사이언tC(이외의 사이언 브랜드는 특이한 디자인들로
      독특한 개성이 있으시면 오케이) 내년 4월에 나올 소나타도 성능과 디자인(논란이
      있을껄로 알지만) 괜찮을듯, 위에 어느분이 RAV4추천하셨는데 제가 1년반된 중고
      샀었는데 소음이 토요타 다른차에 비해 많더군요. CR-V가 오히려 나을듯..(엔진
      화재 문제를 제외한다면)..기냥 저의 개인 의견임다.

    • .. 209.***.115.210

      VW 비추입니다. VW하고 아우디 워런티끝나는 즉시 말썽부리기 시작하는걸로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대신 파워풀한 드라이빙은 일제차에 비해 훨씬 좋죠. 여자분이니까 어코드쪽으로 추천입니다. 토요타는 북미생산이후 품질이 떨어졌지만 혼다는 여전히 혼다이다는 평을 내리고 싶습니다. 소나타도 괜찮습니다. 10년 워런티가 있으니 괜찮고요. 여자분이면 장거리 운전은 별로 하지 않으실꺼 같은데 10만으로 10년 버티신다면 괜찮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 RAV4 205.***.39.166

      GTI는 현재 브라질에서 만듭니다.
      http://www.edmunds.com/new/2005/volkswagen/gti/100481924/specs.html?tid=edmunds.n.researchlanding.leftsidenav..8.Volkswagen*
      그리고 RAV4가 날씨가 추우면 래틀링 문제가 있었는데 지금 나오는것은 거의 잡힌듯 합니다. 그리고 CR-V는 엔진화재와 더불어 새롭게 운전중 핸들이 오른쪽으로 꺽인다는 불만들이 들리고 있습니다.

    • RAV4 138.***.44.6

      참 한가지 빼놓은 것이 있는데 RAV4는 차에비해서 너무 가격이 오버프라이스되있다고 하는 불평을 가진 사람들이 있습니다. 토요타에게 이윤을 많이 가져다줄지도…

    • 경차 69.***.129.107

      음… 전 개인적으로 여자분들이 스포츠세단을 타고 다니면 멋있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전 Scion의 tc 혹은 마즈다의 mazda3정도가 크기도 적당하고 좋을 거 같슴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임다…

    • VWGTI 65.***.234.54
    • RAV4 141.***.173.87

      글쎄요 제생각에는 미국에 들어오는 것들은 브라질에서 조립된다고 생각됩니다.

      MIKELE – As I looked over the price and equipment sticker that came with this GTI, I found it interesting that 40-percent of the parts in the car were made in Germany and half the parts in it were made in Brazil, which is where it was assembled.
      http://www.gazette.net/autosource/archives/volksGTI.html

      Detailed review:
      With 17K miles only one unscheduled dealer visit to replace fuel pump relay. Great car, but not upto the same quality as a German assembled GTI (these are assembled in Brazil with Argentinian transmissions).
      http://www.autobytel.com/content/research/reviews/index.cfm/action/DisplayCTD/Kurrentrow/4/Reviews/13279,11839,11718,11358,11084,9791,9786,9045,8762,8448/Make_vch/Volkswagen/Model_vch/GTI

      http://townhall-talk.edmunds.com/WebX?ed_searchResults@340.CYe3cW1NK8Y.2@.ee9a9e2!keywords=allin%3Amsgtext%20limit%3A.ee9a9e2%20Brazil&count=20

    • Altima 69.***.171.165

      2005 Nissan Altima 강추!!!!

    • VW 69.***.24.198

      저는 개인적으로 VW Passat을 추천하고 싶군요. 집사람이 몰고있는데… 정말 좋아하더군요.

    • GTI 75.***.124.7

      RV4 정말 바보같은 소리하네요.
      어떻게 GTI 가 브라질에서 만들어진다는 거죠???
      혹시……. 차에 VIN 넘버라고 있는건 아시는지????
      골프, GTI 차종을 보시면 모두 VW로 시작 하죠….
      이게 무슨의미 냐면…VW 는 독일을 의미 합니다. 공부좀 하시고 답글다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