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오딧세이 최근 구매하신분들께 질문

  • #1508
    유진아빠 129.***.57.141 5041

    이번에 혼다 오딧세이 EX를 사려고 합니다. 아래 많은 분들이 글을 올리셨는데 몇가지 궁금한게 있어 글을 올립니다.

    1. 아랫분들 가격을 Invoice보다 낮게 사인하셨다고 하셨는데 그 가격이 뭘 포함한 가격을 말씀하시나요?
    a. Invoice
    b. Invoice + Destination Charge?
    c. Invoice + Destination Charge + Documentation
    d. Invoice + Destination Charge + Documentation + Tax
    e. Others

    2. 이곳은 중부에 있는 소도시입니다. 제가 현재까지 받은 best deal은 $26,632 + tax + 89 administration fees 입니다. 참고로 EX의 Invoice + destination charge 가격은 $25,881입니다. 제가 요즘 Invoice보다 낮게 사는 경우를 웹에서 많이 보았다고 딜러에게 예기하니 ‘No Interest’라고 하네요. Invoice보다 낮은 딜을 하신 윗분들의 경우는 거래가 활발한 coast지역에한해서 인 걸까요? 시간을 더 투자할 생각은 있슴니다만 알고서 딜을 해야 할 것 같아서요.
    3. 지금까지는 전화로 딜을 했습니다. 혹시 마음을 다져잡고 딜러쉽을 방문해서 직접 딜을 하게되면 더 낮은 가격으로 딜을 할 수 있나요?
    4. 만일 가격을 더 낮출 수가 없다면 제가 다른 면에서 benefit을 받는 방법이 있을까요?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