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대통령님의 진정한 목적

  • #3256056
    ㅇㅇㅇㅇ 70.***.191.15 1500

    레밍 계몽용 펀글:

    대한민국의 돈을 쏟아부어서 김씨조선이 시장경제로 나아오고, 이른바 개혁개방에 이를 수 있을까?

    지금 진행되는 남북대화를 지지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기에 대해 “그렇다”는 답을 얻고 싶어하는 것 같다. 물론 간첩 및 거기 포섭된 인간들은 오히려 김씨조선에서 시장경제와 개혁개방이 절대 이루어지지 않고 백크셔 일가의 유일지도체제가 지속되기를 바라겠지만, 그 문제는 일단 논외로 치자.

    김씨조선이 시장경제를 받아들이고 개혁개방에 이르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결되어야 할 전제조건이 있다.

    먼저 거래의 질서를 배워야 한다는 것이다.

    거래의 질서는 간단하다. 거래 양 당사자의 자유로운 의사에 의해 신뢰라는 자산 위에서 명쾌한 계약조건에 의해 물자와 서비스의 교환이 이뤄지는 것이다.

    김씨조선이 이 거래의 질서를 알고 있나? 배운 적이 있나? 아니, 배울 의지나 생각이라도 있는가?

    웃기는 개소리다. 김씨조선은 아예 거래라는 게 무엇인지도 모른다는 데 100원 건다.

    김씨조선은 시장질서에 의한 거래라는 것을 모른다. 폭력에 의한 강탈 또는 사기로 빼돌리는 것을 거래라고 생각한다. 김씨조선과 거래했던 모든 국가나 기업, 개인이 공통적으로 경험한 사실이다.

    햇볕정책의 말로 그리고 현대그룹의 몰락이 그 사실을 단적으로 웅변한다. 그밖에 이런 사례는 일일이 거론하기 힘들 정도로 많다. 그렇지 않은 사례가 단 하나라도 있으면 내 주장을 철회할 용의가 있다. 하지만, 그런 사례는 없다.

    김씨조선도 앞으로 변할 수 있다고?

    그렇다면 대한민국이나 외부의 누군가와 거래하기 전에 지들이 먼저 변한 모습을 보여야 한다. 거래는 그런 변화 이후에 적용 가능한 질서이다.

    한국의 삼성 등 대기업 오너들을 초대한다면 정중하게 무슨 용건인지 자신들의 뜻과 계획을 담은 문서를 몇 개월 전에 보내는 것이 당연한 순서이다.

    그래도 그런 만남이 성사될지 알 수 없다. 그렇다면 그런 초대와 병행해서 다양한 루트를 통해서 자신들의 진심을 전달하는 과정을 거쳐 자신들의 진정성을 보이고, 기본적인 신뢰를 쌓아야 하는 것이다.

    하지만, 백크셔 무리들은 문재인 양아치 무리를 통해서 1주일 전에 이들 재벌 총수들에게 “올라오라”고 호출했다. 거래를 하겠다는 태도가 아니다. 한마디로 지들의 똘마니 문재인 임종석의 위력을 동원해서 지들이 원하는 것을 강탈하겠다는 뜻을 명백히 드러낸 것이다.

    그렇게 재벌 오너들 불러서 데려간 곳이 무슨 묘목장이었다고 하던가? 한마디로 말해서 코메디고, 경제협력이나 거래가 목적이 아니고 그냥 명분 붙여서 강탈하는 수순을 밟는 것이라고 봐야 한다.

    김씨조선 백크셔 무리는 시장경제나 개혁개방을 원하는 것이 아니다. 당장 시장경제나 개혁개방을 할 경우 20만명에 이른다는 수용소군도의 인권유린 문제에 대한 국제사회의 감시와 지탄을 피할 수 없다. 그건 곧바로 백크셔 일가의 몰락으로 직결된다.

    그래서 백크셔나 그들의 똘마니인 문재인 임종석 무리가 진행하는 남북대화는 결코 김씨조선의 개혁개방을 원하지 않는다?

    그럼 이 자들이 원하는 게 뭔가?

    간단하다. 바로 남북대화와 비핵화를 무기로 최대한 대한민국에서 뜯어낼 수 있을만큼 뜯어내는 것이다. 그렇게 뜯어낸 재화는 경제개발이나 개혁개방에 쓰이지 않는다.

    백크셔 일가의 개인금고에 들어가 통치자금으로 쓰이게 된다. 특히 김씨일가에 충성 경쟁을 하는 김씨조선 고위층을 달래고 통치체제를 강화하는 당근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김씨조선 일반 인민들에게도 어느 정도 혜택은 돌아갈 것이고 그들의 충성심을 더욱 강고하게 만드는 효과를 발휘할 것이다.

    그렇게 하다가 아예 대한민국을 통째로 접수할 수 있으면 제일 해피한 것이고, 그게 아니더라도 최소한 몇십년 정도 버틸 수 있는 물자를 빼돌리는 것만으로도 이것들은 남는 장사를 하게 된다.

    게다가 비핵화는 애초에 불가능한 목표이니 가장 저질 양아치 깡패가 확실한 사시미 세트를 갖춘 셈이고 지들 똘마니가 대한민국의 권력을 장악하고 있으니 남의 집 현관을 얼마든지 따고 들어갈 수 있는 열쇠까지 손에 쥔 셈이다.

    이제 사시미 세트 들고 현관문 따고 들어와 안방에까지 구둣발로 짓밟고 금고문 따고, 아녀자들 겁탈하는 일만 남았다. 이거 순식간일 것으로 본다.

    내가 과장하는 것 같나?

    그렇게 믿어라. 그나마 남은 시간 동안 정신승리라도 하면서 지내야지.

    미국에서도 마리화나가 많이 합법화되고 있다고 하더라.

    • 172.***.3.248

      친일 적폐 청산 하나 추가요..~

    • A4 173.***.207.202

      김정은만 제거하면 되는데 뭐이라 어렵게 생각하지

    • ㅇㅇㅇㅇ 70.***.191.15

      글 수준이나 논리를 봐도 비아냥 댈줄만 알고 이명박근혜, 친일, 적폐, 평화, 민족 만 앵무새 같이 왱알 댈줄 만 아는 문슬람 저지능들과 정말 확연이 차이가 남

    • A6 32.***.118.224

      그 애비에 그 자식이란 말이 있다.
      믿을 놈을 믿어야지.
      문재인이 이뻐서? 같은 민족끼리라서?
      정신차려라! 힘없는 이복형을 독살하고 자신을 권좌에 올려준 고모부를 고사포로 찢어 죽인 놈이다.
      미국의 경제제재가 살을 에이듯 고통스러우니 치매끼 보이는 멍텅구리 문재인이라도
      살려주겠다는데 마다 할것 없겠지.

    • A8 100.***.113.197

      공지: 팀장이 댓글 좀 말이 되게 붙이랜다. 효과 없게 붙이면 카운트 안 해 준다고.

    • qo 108.***.82.119

      미국에서 북한을 악마의 축이라고 했지요, 자기국민들을 굷주림과 고통으로 살게하고, 권력을 가진 김씨는 잘살고 어떻하면 그권력을 우지할까만 하죠. 그것이 악마의 축입니다. 문빠들이 빨리 깨달았으면 좋겠네요

    • Justice 172.***.153.153

      • A4 76.***.20.223

        김어준 일당부터 잡아넣어야 대한민국이 바로 선다.

    • sfyjty 73.***.166.133

      니글 좀 한번 다시 읽어봐라!
      누가 가장 저질 양아치 깡패인지….

      퉤퉤…더러븐 쉑희,,
      니 가족들이 불쌍타

    • Mice 76.***.243.90

      상식 중에 상식에 기초해서 볼때,,,
      남과북은 같은 핏줄, 같은 언어, 같은 문화속에 살아왔고,,
      단지 다르다면 체제가 달랐을 뿐이다.
      한쪽은 경제발전에 특화된 자본주의
      한쪽은 평등 안전망을 강조하는 공산주의..

      자 그렇게 대부분 같은 배경 살아왔다면
      남측 위정자들과 북측 위정자들은
      똑같이 선하거나 똑같이 악하다고 보는것이 상식일 것이다.
      자꾸만 여기서 북한을 욕하는 특정세력들은 불순한 기도를 가지고 있다고 보는게 합리적인 의심일 것이다.
      통일이 된다면 남측에서 불순하게 누리던 기득권을 상실할 것같아 바들바들 떨고 있는 쪽에서 그렇게 북한과의 통일협상을 마구마구 헐뜯고 싶은 것이라고 보는게 지극히 합리적인 상식일 것이다.
      한마디로 사악한 무리들이다.

    • Justice 172.***.153.153

      미국의 남북 전쟁을 기억하시나요. 체제의 문제가 아니라 사람이 사람을 살고 팔았습니다. 지금은요. 현재 게시판에는.한국니 미국이 좋다 여러 글들이 올라오든데. 각자의 생각이 있겠지요. 게시자의 순수 의도는 모르겠지만…
      다양한 인종이 모여 미국을 지탱하고 소위 선진국을 만들었습니다. 같은 언어를 쓰는 한 민족이 시간이 지나면 나아지지 않을까요. 사견입니다.

      주말만 되면 이런 글들이 올라오네요. 왜 그럴까

    • A4 76.***.20.223

      5000년을 함께 살았다고??? 그러면 삼국시대는 무슨 5000년 이전에 있었던 역사인가?
      문재앙 역사 왜곡은 정말 치가 떨린다.

    • NDC 8.***.67.20

      좌파탈출은 지능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