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리 vs 시에나 vs 하이랜더

  • #901
    자동차 24.***.22.225 10156

    이번에 타던 차가 이제는 더이상 탈수가 없네요. 여유가 많진 않지만 그래도 차는 사야 하겠고… 해서 지금 살 차를 물색중입니다. 일단 토요다가 고장없고 소음없고 그래서 신뢰가 가는데요, 문제는 어느 사이즈의 차를 사냐는겁니다.
    첫애를 임신중인 아내를 생각하면 미니밴이 낫다고들 하고-애를 데리고 차를 타는게 미니밴이 제일 낫다는데… , 경제적인것을 생각하면 passenger차를 사야하겠고… 모양이나 취향은 하이랜더가 맘에 드는데 도무지 선택이 안되네요. 와이프는 벌써부터 너무 맘이 왔다갔다 한다고 핀잔을 주기 시작하는데… 얼른 결정을 해야하겠는데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떻습니까?
    일단은 캠리와 시에나에서 결정을 해야겠는데… 기름값도 올라가는데 그냥 캠리로 해야할까요?
    적다보니 방향없는 말만 늘어놓았네요… 아기랑 캠리 타시는 분들 혹은 시에나나 오딧세이 타시는 분들 장단점이 뭐가 있을까요?
    감사…

    • Musim 143.***.124.3

      Camry should provide enough space for a family with one baby. If you have two or more kids, then you (probably your wife more than you) want minivan.

      I think Sienna consumes a little more than Camry V6, but you can have more space. Sometimes minivan is quite useful for moving a large object, or many boxes. In most cases, I think Camry should be fine especially if this not your second car.

    • 우리집은 156.***.255.126

      저희집은 캠리랑 하이랜더를 탑니다. 두차 모두 같은 프레임 베이스라는 건 잘 아시죠? 조용하고 승차감 좋고, 잔고장이 없습니다. 하이랜더의 경우, 캠리보다 시야가 높습니다. 아울러, 아기를 태울떄, 허리를 굽히지 않아서 좋구요…다른 SUV에 비해 조용하고 쾌적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단점은, off road용이 아니라서 towing power는 높지 않습니다.

      캠리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정숙성이 높고 잔고장이 적다는 것이지요. 아…연비도 좋구요.

      개인적으로 세가족에게 미니밴은 좀 크다 싶구요…. 혹시 애기 둘을 가질 계획이라면, 미니밴이 강추입니다. 단, 오딧세이 3열은 정말 불편하고 흔들림이 심하다는 것 잊지 마세요.

    • odyssey 199.***.189.35

      Why is odyssey uncomfortable ?
      Could you expla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