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사고 도와주세요

  • #3349307
    Auto 130.***.62.82 1336

    안녕하세요. 한달 정도 전에 자동차 사고를 당했습니다.

    차는 제 차고, 운전은 면허 딴지 얼마 안된 친구가 하다가 신호대기 상태에서 앞 차와 추돌사고를 냈습니다 (브레이크와 엑셀을 헷깔림). 저는 조수석에 앉아 있는 상태였고요.

    그 친구가 보험이 안되어 있어서 상대방 차 수리비용 나온 것은 제 보험으로 처리하고, 제 차 수리비용은 보험처리 하지 않고 수리 후 현금으로 받았습니다.

    사고 직후 목이 아파서 인근 병원 응급실에 가서 엑스레이를 찍었는데, 2-3주 정도 진통제 먹고 있어보고 계속 아프면 다시 오라고 하더라고요. 이제 한달정도 지났는데 계속 아프기도 하고 두통도 있어서 신경외과에 가려고 하니, 인근 병원들이 전부 교통사고 관련된 케이스는 받지 않는다고 하네요..

    어디에 가서 어떻게 치료를 받아야 할까요? 교통사고 관련 환자는 안받아 준다고 하는게 당황스럽네요.. 지역은 애틀란타 입니다.

    병원비 같은 경우는, 제 건강보험으로 처리하고 추가적으로 비용이 발생하는 부분 (보험으로 커버되지 않는 추가비용 + 보험료 인상분)은 운전했던 친구가 현금으로 주기로 했습니다.

    • mia 74.***.231.169

      일달 개인 자동차 보험에서 PIP 베네핏이 있는지 보험회사 전화해서 알아보고 있다면 가까운 정형외과, 카이로프랙터, 물리치료사, 한의원 등등가서 치료 받으면 됩니다. 또한 PIP 베네핏 받는다고 해서 보험비 인상되지 않습니다. 매달 내온 자동차 보험비에 포함이 되어있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