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론 리파이낸스 잘 아시는분?

  • #3265993
    중고차 리파이낸스 73.***.135.111 1036

    중고차를 샀는데 딜러 론회사 ( capital one) 통해서 하느라 이자율이 엄청 나게 나와서 리파이낸스 고려중 입니다 ( 크레딧 히스토리 짧고 점수 낮음)
    어차피 토요일 늦은 시간이라 은행 론도 못 받고 차가 꼭 필요한 상황이라 일단 끌고 나왔습니다 ( 19000불 정도)

    첫 페이먼트가 12월 쯤인데 첫페이 먼트를 하기도 전에 리파이낸스를 받는게 가능한가요?

    주거래 은행이 크레딧 유니언 이라 일단 리파이낸스가 가능하면 하려고 하는데 크래딧 유니언 외에 조금더 저렴한 이자율 나오는 회사/은행이 있나요?

    풀커버리지 보험료가 150불 가량인데 너무 많이 내는건가요?( state farm)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 0000 24.***.86.65

      리파이낸스받을때 또 내야하는 tax 나 fee 까지 생각하면 손해일거같은데요. 똑같이 안좋은 크레딧이라면 이자율이 엄청 더 좋게 나올리도 없구요. 저같으면 좀 타면서 페이먼트 잘 내고 크레딧히스토리 좀 쌓이고 하면 그 차 팔고 좋은 이자율로 다른 차를 사겟습니다.

    • 리파이낸스 97.***.246.2

      다시 알아보고 이자율 훨씬 낮으면 당장 바꾸세요. 빠르면 한 달 안에도 되지만 다시 알아보는 시간도 필요하고 현재 받은 론 서류랑 dmv에 등록한것등 관련 서류 준비해 보면 첫페이먼은 낸다고 생각하는 게 편함. 정확한 금액은 차후에 다시 정산 되니까 걱정마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