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차별 임금

  • #3348983
    uiohjkf 137.***.255.31 1268

    오늘 아침 한국신문을 보다가, 자유한국당 대표이신 황교안님의 외국노동자들에 대한 차별임금 적용 입법추진을 듣게 되었습니다.

    미국에서 살아가는 입장에서, 이런 소식을 듣는 것은 참으로 착잡한 심정을 느끼게 된다는 것이지요. 왜냐하면, 알게모르게 미국이민생활을 하면서, 제가 직장에 기여하는 만큼 임금을 받지 못하고 있다는 생각을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은 하고 살아왔기 때문 입니다.

    한국의 대표적인 정치인중의 한명인 황씨께서 마치 저의 위와같은 생각을 잘못된 것이라고 지적하는 것 같아서 이지요. 제가 미국에서 일하건 한국에서 일하건, 일하는 능력에 따라 적정한 임금을 받아야지, 태어난곳이 다른곳이라고, 외국인이라서 열심히 일하는데도 적은 임금을 당연히 받아들이라는 황씨같은 분들의 주장은 참으로 실망스럽기 그지 없습니다.

    더더욱 실망스ㄹ럽고도 서글픈 사실은, 이러한 황교안 같은 정치인들이 개뗴같이 모여있는 자유한국당을 지지하는 한국인들의 인구 구성비율이 30%나 된다는 팩트입니다.

    그냥 초등교육이라도 제대로 받은 사람들이라면, 쉽게 깨달을 수 있는 황교안의 외국인 차별주장의 심각성을 한국사람 10명중의 3명은 전혀 이해하지도 못하고, 이해하려고 하지도 않는 다는 것이죠.

    더구나, 황교안의 외구인 차별임금이 법으로 강제된다면, 임금이 국내인들보다 저렴한 외국인들을 우선적으로 고용하는게 당연한 기업오우너들의 입장을 왜 황교안 같은 사람은 이해를 하지 못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더구나 이런 황씨같은 사람을 단 한가지의 합리적인 이유없이 무작정 지지하는 30%인구의 한국인들은 도데체 무슨 생각으로 삶을 살아가는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이곳 게시판에도 자유한국당을 지지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걸로 알고 있는데, 그런 무사유적인 사고방식으로 미국삶을 여전히 건재하게 유지해온것으로 볼때, 미국이민와서 살아간다는게 생각보다 어렵지 않을 수 있다는 생각마저 들곤 합니다.

    • 172.***.39.156

      순시리 따까리당한테 뭘 기대하시나요?

      그런 망발로 즐거워하는 지지층이 있기에 망발은 계속됩니다

    • 크리스 172.***.3.117

      제가 직장에 기여하는 만큼 임금을 받지 못하고 있다는 생각을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은 하고 살아왔기 때문 입니다.

    • asdfadfs 4.***.99.197

      왜이런글이 여기에 올라오죠?

    • H 38.***.67.2

      에초에 소득주도 성장같이 말도 안돼는 정책으로
      경제 말아먹었으니 (소득 주도 성장 정책 실패했다는건 공식적으로 인정했음)
      이미 오른 최저임금을 다시 내릴 수 없는 이 상황에 경제를 다시 살릴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해야하는 상황인데
      저런 정책은 감정적으로 다가가면 안타깝지만 경제적인 측면에서는 최고의 판단일 수 밖에 없어요
      소득 주도 성장때문에 당장 Samsung, LG, 롯대와 같은 큰 국내 기업들이 해외로 공장부지 옮기는 판국에
      그것을 멈출 있는 방법은 몇가지 없는데 그 중 가장 좋은 방법을 제시한거죠.

      그리고 미국에서 외국인이기때문에 차별대우를 받았다고요?
      ㅋㅋㅋㅋㅋ 제발 본인 실력을 좀 보세요;;;
      그딴 논리라면 애플, 테슬라, 아마존, 마소, 구글 같은 곳에 외국인이 없어야하는건데요?
      본인이 노력 조또 안하는 것을 남탓 사회탓으로 하는 패배자 마인드로 살아가는 것 뿐이죠.

      내가 좌쪽에 대해서 상당히 실망한 부분이 모든걸 감정적인거와 연관지으려듬.
      즉 감성팔이 오지게해서 좋은 결단 자체를 깍아내리기 바쁘신데.

      경제나 일터는 감정 팔이하러 다니는 곳이 아닙니다.

    • 미국 69.***.241.59

      한국당을 지지하는 많은 분들이 ㅃ갱이 당을 반대해서 지지하는 거지요. 님도 ㅃ갱이 당보다는 한국당이 낫다는건 인정하시지요?

      이게 한국의 현실입니다. 정말 한심하지만, 어쩔 수 없이 지지할 수 밖에 없는 거지요.

    • A 172.***.135.99

      댓글 신고 기능없나요? 눈썩네 진짜

    • AAA 68.***.29.226

      원글/

      니가 직장에 기여하는 만큼 보상을 못받았다고?
      니 실력과 영어를 탓해라…^^

      운영자만큼 못난 넘~

      • uiohjkf 137.***.255.31

        AAA/
        컴플렉스로 똘똘 뭉친 못난넘.

        • AAA 68.***.29.226

          ㅎㅎ 어떤 콤플렉스? 말해봐.
          돈 잘벌고 직업 튼튼하고 건강한데 …
          니 개 또라이짓 지적해주면 감사할줄 알아.

    • 101029 38.***.49.74

      저는 사실 황교안 지지자입니다만 이 정책은 정말 의구심을 품게합니다. 글쓴이 님께서 지적하신 내용 전적으로 동감합니다. 불법 외국인 노동자들을 무조건적으로 추방하고, 그들에게 적용되는 복지를 모두 철회하는 것만이 정답인데 말이죠. 중국유학생들 학사, 석사만 대한민국에서 마쳐도 시민권이 발급된다죠? 이런 쓰레기 같은 정책부터 수정할 생각을 하지 않고, 오히려 외국인 노동자들을 차별하는 태도와 정책을 펼치는게 마음에 안듭니다. 훌륭한 외국인 인력은 적극 활용하고, 쓰레기같은 불법이민자, 불법체류자, 불법 조선족들을 무조건적으로 추방시키는 것이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첫걸음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