뻥튀기 주가 에 배아퍼만 하지 말고

  • #3473147
    762256 76.***.246.185 390

    주가 폭등에 춤추고 있는 애덜 바라보며 배아퍼만 하고 있으면 안된다.
    파웰이 언론 인터뷰에서 주가를 watch 하고 있다고 인정했다.
    이 말은 주식 하는 애덜에게 앞으로도 무한정 돈을 더 퍼주겠다고 암시하는 것이다.

    돈 마구 뿌려주는데 가만 있으면 돈 줏은 애덜이 조롱하니까 낯뜨거워도 같이 돈을 줏었어야 한다.
    막가는 연준이 어느 수준까지 더 주가를 밀어올리려고 작정했는지 모르나
    앞으로도 지저분한 짓을 계속하려는 것이 거의 확실하므로 지금이라도 주식을 사두고 지켜볼 필요가 있다.

    단 연준이 너무나 남발한 주가 부양책 덕분에 연준 스스로 폭망하는 날이 반드시 올 것이므로 — 확률 100%–
    헤징은 필수.
    순진하게 bag holders 노릇만 하다간 골로 가는 건 시간문제.
    그러니까 줄 때 열심히 받아 먹으면서 무너지는 순간에 대한 대비책은 늘 병행할 것을 권한다.

    • . 73.***.79.2

      요즘 주가 오르긴하지만 4월달처럼 오르진 않아요. 하루 1-2% 오르는거 단타로 주워먹고 빠지고 해야죠. 주가가 비정상적으로 올라서 장투용으로 지금 사면 손해인듯… 다음 earning이 됐든, 대선이 됐든 조정이 한번 오긴 해야하는데… 아님 fed믿고 안심투기?

    • ㅎㅎ 108.***.76.127

      연준비판하고 시니컬한 문맥 …흠..맨손,피터린치인가 뭔가하는 녀석이 아이디 바꿔 쓴듯…

    • HOME 165.***.25.250

      지금은 이 말이 맞을 확률이 매우 높긴 하죠. 연준의 QE가 비이상적이라.
      2008경제위기 다시올지는 다음문제고 일단 코로나부터 해결하자로 가고 있는지라.
      피터린치분도 지난달 연준이 부실기업 채권까지 다 산다는 정책 낸날 이후로는 주식분석 더이상 안하고 무조건 사라 한뒤 잠수한걸로 아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