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류 사회에 Korean Community를 먹칠하는 Ugly Korean

  • #3381214
    지나가다6 165.***.38.131 327

    최근 한국 맘 카페를 중심으로 나경원의 아들의 논문 문제로 CNN 그리고 예일, 세인트 폴 그리고 심지어 FBI등 미국의 기관에 단체로 제보하자는 글을 올리고 몇 몇 영어가 되는 분들이 하나의 Template을 작성하여 올려주면 열성 당원들이 각 담당자에게 폴탄 메일을 보내자고 한답니다…

    조국이든 나경원이든 부정을 질렀으면 처벌을 받고 바로 잡는 것이 옳은 일일겁니다. 하지만 이런식으로 단체로 멜을 보냈을 때 부작용은 생각지 않고 자신들의 분풀이를 하려는 것을 보면 심히 우려가 됩니다.

    첫번째 이 메일로 인해 각 기관이 조사를 시작하여 한국 출신 또는 Korean American을 중점적으로 조사했을 때 많은 적발자가 나올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낙인 효과가 향 후 한국 학생들 전체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겁니다. 아울러 이미 입학하여 다니고 있거나 졸업자에게 확대되어 수사가 될 수 있으며 혹여 분풀이로 글을 보낸 분들의 자녀 역시 조사의 대상이 될 수도 있을겁니다.

    두번째로 한꺼번에 폭탄 메일을 받는 담당자는 자신의 업무가 방해 받을 것에 대하여 불쾌하며 마치 메일 테러를 당한 느낌일 겁니다. 받는 사람의 기분은 전혀 고려치 않고 자신들의 분풀이 및 mail abuse를 하는 사람들의 뜻을 과연 따라줄지 의심 스럽습니다.

    마지막으로 문재인 일부추종자들이 마치 코리안 커뮤너티 또는 한국인들이 부패한 것 처럼 왜곡되게 미국 주류 사회에 알리는 우를 저지르고 있습니다.

    문재인의 추종자들은 자신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는 나의 조국 대한민국은 안중에도 없고 우리가 살고 있는 미국 땅의 코리안 커뮤너티를 망쳐 놓는 일 조차 주저하지 않습니다.. 많은 미국 거주 한국인들이 정말 깨어서 목소리 높여 의견을 내야 할 때인 듯 합니다.

    • 000 174.***.64.154

      어차피 너도 한쪽으로 기울었네. ㅋㅋ
      대한민국 분열시키는 아베 알바 시끼!

      • 애국자 165.***.38.130

        왜 니들은 맘에 않들면 상대편을 친일파로 모니? 니들은 둘 중에 하나 밖에 모르느 아메바냐? 이 단세포 시끼 아니면 녀ㄴ아!!! 진짜 항일 국론을 분열시키는 말종들아!!!

    • 지나가다 12.***.252.142

      최근 한국 사회 및 미주 한인 사회의 문제는 진실을 외면하고 자신의 진영의 사람이 아무리 심한 범죄를 저질러도 괜찮다는 합리화가 문제인 듯 하다..

      무엇이 진정 국익에 우리 한인 사회에 도움이 되는지 생각하고 행동하기를..

    • 정말 174.***.202.173

      문 지지자 조지지자 분들 요번에 반성 많이 하세여. 이건 아니에요.

      여성 사이트들 …..광기적인 행동 정신 차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