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일당의 본질은 종중 ‘마오주의’

  • #3469680
    친중파박멸 73.***.107.78 682

    지난 1월 네팔 히말라야 산맥의 안나푸르나에서 한국교사들이 산행에 나섰다가 눈사태로 실종 및 사망한 사건을 기억하는가?

    문재인이도 수염기르고 이곳을 자주 찾았다. 전교조 좌파교사들, 좌파 문재인 일당이 이곳을 왜 자주 찾아가는줄 아는가?

    히말라야 산맥 경치보려고? 공기가 좋아서? 아니다. 네팔이 친중/종중 마오주의 국가이기 때문이다. 이때문에 전 세계 마오주의 일당들이 이곳으로 모인다.

    이때문에 네팔 사람들 경제발전도 안되고 굉장히 가난하게 산다. 네팔에 살다가 몽골로 파견된 친구왈

    “네팔에 살다가 몽골에 오니까 정말 살것 같다. 몽골은 네팔보다 훨씬 잘사는 나라이다.” 몽골도 잘사는 나라가 아닌것을 감안할 때 네팔이 얼마나 엉망인지 알 수 있다.

    다큐멘터리 보면 알겠지만, 네팔사람들이 ‘동충하초’를 캐기 위해 어린나이부터 고산지대를 넘나들며 목숨을 바치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동충하초는 중국상인들에게 헐값에 팔리고, 중국내에서는 엄청난 고가에 팔린다고 한다.

    우리나라가 문재인에 의해 반도체와 기업 등 첨단기술을 중국에 모두 털리고, 중국의 속국이 되어 종중 마오주의 국가가 되면,

    소년, 청년들이 태백산맥 소백산맥 타면서 약초나 캐러 다닐 가능성이 높다. 정신차려야 한다.

    중국의 ‘제조업 2025’ 계획은 기존의 중국의 세계공장화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하여, 모든 고부가가치 부품, 소재를 중국이 자급자족하여 모든 제조업을 중국이 장악하겠다는 것이다.

    당연히 중국의 제조업 2025 계획이 실현되면, 우리나라 제조업은 폭망하게 되고 한국국민들은 알거지된다.

    이때문에 미국은 중국의 제조업 2025 계획을 방해하고 있다.

    <아래기사 참고>
    https://www.hankyung.com/international/article/2019012529971
    https://www.mk.co.kr/news/economy/view/2019/05/329552/
    https://news.joins.com/article/23434158

    문제는 문재인 일당이 중국에 우리나라 반도체, 부품소재 기술을 유출시켜 중국의 제조업 2025 계획을 돕고 있다는 것이다.

    좌경화된 가톨릭도 마찬가지이다. 문재인을 비롯하여, 우리나라 좌파들 중에 왜 가톨릭신자가 많은 줄 아는가?

    로마 교황청이 있는 바티칸이 암호화폐 등 돈세탁의 중심지 이기 때문이다.

    <아래 기사 참고>
    https://www.news1.kr/articles/?583534

    즉, 좌파들이 돈세탁하여, 북한으로 불법송금하는 중요한 지역이 바티칸이기 때문이다.

    현재, 중국-문재인정부-북한-이란-바티칸은 경제, 정치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이 연결고리를 끊어야 종중/친중 마오주의의 망령으로부터 나라를 지킬 수가 있다.

    한국-미국-일본 동맹관계를 강화해야 우리나라가 부강해진다.

    • 내말이 166.***.165.117

      저거 뒤캐보면 청나라 같은 옛중국에서 이북으로 넘어온 고정간첩 일겁니다. 신분세탁하고 대한민국을 중국에 넘기려고 남파 한거죠. 원래 중국것들이 응큼하잖아요.

    • 애쓴다 73.***.235.56

      이건 뇌를 우동사리라고 해줘야 하냐 오줌보라고 해줘야 하냐
      내가 그럴듯한 자료들 가져와서 박근혜 일당의 본질은 친일 경술국치 였었더라.
      그러면 니는 믿겠냐??
      상식도 구별못하는 인간들이 배운티 내려고 글 싸지르는 꼬라지 보면은
      아직도 국민들이 19세기에 사는 무지한 개돼지로 보이디?
      왜 사리분별 할 줄 아는 고학력자들이 아직도 신천지 같은 사이비종교에 빠져드는지
      너같은 애들을 보면 답 나온다. 애잔하다.

      • 166.***.240.131

        신아 재앙이 피뽑아서 DNA검사해봐라. 중공DNA 나오면 넌 뒈질줄 알아라 토착왜구공산당아~

        • 애쓴다 73.***.235.56

          당연히 토착왜구 공산당 이라면 넘사벽 원조이신 우리의
          박정희 (다카키 마사오:일본 육군사관학교 졸업-남조선로농당 당원) 대통령이시지.
          게다가 박정희 대통령은 아래의 혈서와 편지까지 써가면서 중국 만주 군관학교에 까지도 가셨지.
          —한 번 죽음으로써 충성함(一死以テ御奉公 朴正熙)—
          “본인 다카키 마사오는 일본인으로서 수치스럽지 않을 만큼의 정신과 기백으로 일사봉공(一死奉公)의 굳건한 결심입니다. 확실히 하겠습니다. 목숨을 다해 충성을 다할 각오입니다. 한 명의 만주국군으로서 만주국을 위해, 나아가 일본조국을 위해 어떠한 일신의 영달을 바라지 않겠습니다. 멸사봉공, 견마의 충성을 다할 결심입니다.”

    • V7 166.***.244.48

      중공인이니까 당연히 저따위로 사는 거죠.

    • 조작 166.***.5.75

      그 말에는 왜곡과 증오가 지독하게 담겨 있었다.
      EDITDELETEREPLY
      2020-06-1412:57:26 #3481091
      조작 166.***.5.75 3
      종북이라는 용어는 원래 없던 말이다.
      친북 친일은 있었지만,,

      왜 친일은 종일이 안 되고 친북만 종북이 되었을까

      어떤 악의적인 자들에 의해
      반통일을 고사지내며 야만적 다수결 지역주의 수혜자들이 기득권을 고착화하려고 같은 민족에 악의적인 증오를 지독하게 담아낸 용어가 ‘종북’이라는 용어다.

      그들은 바로
      남북분단과 함께 탄생한 40% 유권자를 과점한 경상괴뢰 지역팩거리의 도래와 궤를 같이 한다.
      야만적 다수결로 똘똘뭉쳐
      60여년을 대통령을 비롯하야 입법 사법 행정에 걸쳐 대한민국을 과점 점령하고 유린해왔다.
      땅짚고 헤엄치며 40%가 대한민국 100%의 지분을 주장하며 호의호식 즈들끼리 처묵처묵 타지역을 착취해왔다.

      그 범죄적 지역팩거리를 위협하는 유일한 변화는 남북통일이었으니 통일되면 야만적 다수결기득권이 헤체되고 공정한 다양성이 재건될 예정이거늘…
      통일을 막기 위해 북한과 갈등을 유발할 수 있는 굴욕적이고 증오를 담은 용어가 필요했던 것이다.

      악랄한 특정지욕 팩거리들이 영원한 반통일를 이뤄 같은 국민을 갈라치고 착취하기 위해 고안된 용어..

      그것이 악랄한 용어 종북이다..
      알고나 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