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지원/인터뷰 경험 있으신분 계신가요?

  • #169416
    삼10NG 68.***.92.241 4096

    저는 두달전쯤 링크드인 통해서 지원 해보라는 연락 받고 지원했습니다. 전화 인터뷰는 아무 연락 없이 갑자기 와서 수업중에 급하게 받았어야 되서 준비가 안된 상태였는데,
    부족함이 많았던 인터뷰지만 잘 넘어갔습니다. 추천수 2장 내고 이제 최종 인터뷰 잡혔네요.

    빅4들은 한국이나 미국사이트들 돌아보면 정보들이 굉장히 많은데, 디즈니는 상대적으로 부족해서 준비하는데 좀 아쉬움이 있네요.

    혹시 디즈니 인터뷰 경험 있으신 분들은 경험 좀 쉐어 해주세요~

    고맙습니다!

    • 쟈니 12.***.209.194

      재작년에 온사이트 인터뷰 보면서 한번 리서치 해봤는데요, 외국인의 비율이 상대적으로 많은 이공계열은 모르겠지만, 제가 있던 마케팅 분야는 사람들이 차고 넘치더라구요. 리쿠르터의 말에 따르면 ‘베네핏 패키지가 좋아서 연봉을 높게 줄 필요가 없다’라고 하더라구요. 저한테야 디즈니는 일개 테마파크여서 연봉 레인지 듣고는 바로 마음 접었습니다.

      미국애들은 젊은 애들도 그렇고, 애 딸린 사람들도 그렇고 디즈니에서 일하는걸 좋아하나 봅니다.

    • 지나가다 67.***.170.54

      디즈니 어디를 말씀하시나요? 디즈니 같이 대기업은 각 사업장마다 독립적으로 운영되어 사람도 따로 뽑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디즈니월드의 경우 H1B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삼10NG 68.***.92.241

      두분다 답변 감사합니다. 일단 2차 인터뷰를 성공적으로 끝내는게 첫번째 목표고, 만약 일이 잘 풀려서 오퍼를 받는다면 그 후에 또 결정을 해야겠지만.. 저도 디즈니가 페이가 좀 약하다고 들었네요. 말씀하신대로 베네핏이 좋다고 듣기도 했고요. 디즈니는 회사 특성상 디즈니 브랜드에 로열 한 사람들이 있어서 페이가 적은게 큰 변수는 아닌가 봅니다.

      저는 디즈니 어카운팅 로테이션 프로그램 지원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