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그렇지 니들이..

  • #3484059
    쯔쯔 166.***.5.23 1325

    일부 탈북민들이 대북전단(삐라) 살포로 인한 남북의 군사적 대치상황과 관련 삐라살포의 당위성에 대해 여론조사를 했는데..

    전체국민들 중 60%는 남북관계에 백해무익한 살포를 막아야 한다. 30%는 표현의 자유라고 주장했단다.

    그런데
    문제는 위 삐라찬성 30%여론의 진원지를 보았더니 특종지역팩어리들 지역에서 집중적으로 개진되었단다.
    막아야 한다는 의견 30%, 표현의 자유라는 의견 60%..

    이건 알량한 40%특정지역 다수결 기득권 지키자고 평화를 팔고 국민 안전을 볼모삼아 북한과 갈등을 유발하고 궁극적으로 반통일 고착화해서 천년만년 지들끼리 우리가 남이가 특정지역이기주의 발로라고 밖에 할말을 잃게 만든다.

    보수가 동쪽에만 산다는 쥐떼들 생각은 어쩜.. 그럼 니들이 그렇지 그지들..

    • 함경북도아저씨 128.***.2.30

      친구야, 너는 물건 팔면서, 회사 사원들에게 물건을 팔아야겠냐 말아야겠냐 설문조사하냐? 선거때 사전투표를 해야겠냐 말아야겠냐를 후보들하고 조사하냐 아니면 유권자들하고 조사하냐?
      그걸 왜 한국사람들 한테 조사하냐? 삐라를 받는 사람들 즉 고객인 북한주민들하고 조사해야지. 북한가서 북한주민들하고 조사할 수 없다면 탈북자들 상대로라도 조사하는 성의라도 보여야 하는 것 아니냐?
      외부와 철저히 차단되어서 라디오 티비 신문 도서도 북한 밖의 것을 볼 수 없는 불쌍한 북한 사람들에게 외부 소식을 전하자는 데 왜 그렇게 싫어하냐?
      마치 왜정때 일제의 언론검열통제에 맞서 외부의 소식을 조선사람들에게 전해주던 애국자들을 탄압하던 밀정놈들 보는 것 같다.
      주둥아리로 친일 외치는 너들은 친일파보다 더 악독한 짓을 하고 있다는 것 알아둬라.
      주둥아리로 통일 말하면서 가장 반통일적인 김정은과 평화를 논하는 놈들은 마치 조선의 독립을 말하면서 조선의 독립을 가장 막고 있는 조선총독부와 평화를 논하는 친일파들과 다를 바 없다.

    • 쯔쯔 166.***.5.23

      함경북도아저씨야..

      그렇게 북한주민 알권리가 중요하고 꼭 뿌려야겠으면 다른 국민들 안전을 위혐에 빠뜨리지 말고 탈북자 본인들 목숨 걸고 총 한자루씩 줄테니까 삐라들고 월북해서 실컷 뿌리고 나아가 김정은이 목 따서 북한주민들 해방시키란 말이지..
      왜 죄없는 국민들 전쟁에 휘말리게 하냐고,, 제 넘들은 뒤에 숨어 전쟁나면 젤 먼저 일본으로 튈 개잡놈들이..
      그냥 북에 넘어가서 실컷 뿌리고 투쟁하란 말이야~~

      • 함경북도아저씨 47.***.214.114

        그러게…니 말은 마치도 김구선생 보고 그렇게 조선독립이 아쉬우면 총한자루 들고 가서 조선가서 조선림시정부라도 만들지 않고 왜 남의 나라 상해에서 중일관계 악화시키면서 독립운동하냐? 하는 그런 소리로 들린다? 니들 한민족 맞냐? 장개석네 중국국민당애들은 남의 나라독립운동하는 것 도왔는데, 니들은 총독부 돕는 친일파새끼들하고 똑같애…

        세계 군사력 6위의 강대국 대한민국이 삐라 보낸다고 세계 군사력 20위권에도 못드는 북한이 똥포쏠까봐 벌벌 떠냐?? XX빼서 너네 집 강아지 간식으로 줘버려라. 자식들 부끄러운 줄 알아라…

        전쟁나면 뭐 어쩐다고??

        나 지금 미국에 있지만, 한국에서 전쟁나면 미군으로 자원입대해서 싸우러 갈거다!! 6.25.때도 이북출신들이 일선에서 제일 용감하게 싸웠다. 1군단장이었던 함북 명천출신의 김백일 장군의 부대가 38선을 제일 먼저 돌파했고 말이다.

        근데 요즘 같은 세상에 너같은 김정은의 똥꼬빨이 간첩들이 드글드글한 남조선군대에 속해서 싸우고 싶지는 않다!

    • 125.***.175.98

      여론조사 를 뭐라 하는 것 아니지만..
      무슨 이슈 생기면 꼬오옥 이용하는
      그리고 한결 같은 여론조사 이용하다가…
      그 한결 같은 여론조사에 한방에 간다..
      ㅎㅎ
      국민이 한결 같아서
      아니면
      여론 조사 방법이 한결 같아서
      아니면
      여론조사대상이 한결 같아서
      아니면
      여론 조사하는 넘이 한결 같아서
      한결 같은 여론 조사 내용이 나오고
      그것을
      한결 같이 이용하는 지 모르지만
      특히
      “쯔쯔 166.***.5.23 ” 너 같은 넘이 한결 같이 이용하는
      아무것도 아닌 것이
      아무 것도 모르는 것이
      아무것도 판단하지 못하는 넘이
      남이 뭐라 그러면
      귀가 팔랑이 코끼리만 해져가지고
      쯔쯔 ~~~~~~~~~~~~~~~~~~~~~~~~~~~~~~~~~~~~~~~~~~~~~~~~~~~~~~~~~~

    • 쯔쯔 166.***.5.23

      마, 함경북도아저씨야..

      말이야 바른 말이지 김구가 한국인이니까 우리가 상해독립운동 지지하는거지, 내가 중국인이고 일본과 친선관계를 유지하려 한다면 당연히 분란 덩어리 김구는 내쫒아야지.. 그냥 놔두는 게 비엉신이지.. 그걸 말이라고 씨부리냐 지금..

      솔직이 니가 함경도에서 왔는지 미국에 사는지 거짓말인지 내 알바 아니다, 내가 보기엔 특종지역팩거리인거 같긴하다. 적어도 거기에 이용당하는 앞잽이 정도 되는거 같다.
      삐라를 반대하는 가장 핵심적 이유는 삐라 그 저의가 더럽다는거다.
      지난번 국정농단에서 국정원 동원해서 탈북자들 동원해 돈줘서 삐라 정용하고, 종북몰이하고 북한과 일부러 갈등해서 금강산 개성 단절해버리고… 통일될까봐 바들바들..
      꼴랑 40% 야만적 다수결 기득권 유지할라고 국가이익이면서 국민적염원인 통일에 반대하는 대북 삐라 갈등 조장하고, 이런데다 알바 풀어서 반통일 종북몰이 여론 조작하고 지들 밥그릇에만 혈안이 되어 타지역 착취해대는 이런 개잡놈들이 하 더러워서 하는 말이다.
      (특종지역출신 대통령이 60여년 지역 세습중이다 알간?)
      솔직이 탈북자도 따지고보면 범죄자 배신자들이지.. 받아줬으면 자중하고 품위 있게 통일노력 해야지.. 너도 정신차려라.

      • 125.***.175.98

        쯔쯔 166.***.5.23 2020-06-2123:17:51
        마, 함경북도아저씨야..
        >> 뭔 정신 없는 소리 찌걸이고 있냐? 너 같은 정신 없는 넘들이 여론 조사에 적극 참여 하니 지금 그 모양 그 꼴이지…

        • 125.***.175.98

          쯔쯔 166.***.5.23 2020-06-2123:17:51
          삐라를 반대하는 가장 핵심적 이유는 “삐라 그 저의가 더럽다는거다.”
          >> 니 상상의 저의 ㅋㅋ 자기가 탈북한 곳에서 더러운 것을 정신쇠뇌당하는 같은 인민공화국민에게 실상을 알려 주려고 알리는 데 무슨 저의가 더러워 ㅋㅋ
          >> 원글 같은 여론 플레이 몰이 하는 그 저의와 그런 여론 플레이를 덥석 물고 개거품 무는 니가 더 더럽다.. 입에 거품이나 딱고 정신차리고 양쪽 눈으로 다 봐라.. 애꾸눈으로 보지 말고…

    • 진실 108.***.156.237

      쯔쯔.
      정신차리세요. 적화통일되면 전라도 사람들은 무사할것 같습니까? 그동네도 이용끝나고 나면 다 처형이에요.

    • 쯔쯔 166.***.5.23

      야 임마, 진실..

      전라도사람을 다 죽이든 말든 마음대로 하라고해, 그걸 왜 나한테 지껄이냐. 나는 전라도하고 전혀 상관없어. 전라도도 사실 지역주의자들이지 그렇지만 대부분 미수에 그쳤고 겡삭도들은 60여년 좋은 대텅도 나쁜 대통도 다 지들이 해쳐먹고 있으니 실제 범죄실행자들이지. 그러니 전라도 보다 겡삭도를 도적놈들이라 하는거다.

      • 125.***.175.98

        야 임마, 쯔쯔..

        탈북민, 갱상도사람을 다 죽이든 말든 마음대로 하라고해, 그걸 왜 지껄이냐. 전혀 상관없어. 탈북민 갱상도도 사실 지역주의자들이지 그렇지만 대부분 미수에 그쳤고 전라도들은 최근 몇년동안 좋은 대텅도 나쁜 대통도 다 지들이 해쳐먹고 있으니 실제 범죄실행자들이지. 그러니 갱상도 보다 전라도를 도적놈들이라 하는거다. 지나간 거 보다는 지금 현재가 더 중요한 거 아닐께벼~~~~~~~~~~~~~~~~~~~~~~~

    • 쯔쯔 166.***.5.23

      음.. 이거 쪼오다네..

      문통이 겡삭도출신인거도 모르는 자슥이 무슨..

      나쁜 겡삭도냐 좋은 겡삭도냐 차이지 결국 다 겡삭도가 다 해야 된다는거지.

      • 223.***.11.51

        음.. 이거 쪼오다네..

        문통이 겡삭도출신인데 뼈속까지 전라인거 모르는 자슥이 무슨..

        나쁜 홍어냐 좋은 홍어냐 차이지 결국 다 홍어가 다 해야 된다는거지.

    • AAA 68.***.29.226

      원글은 정신이 많이 아픈 미친놈입니다.
      그려려니 하세요~

    • ㅇㅋㄷㅋ 166.***.165.109

      절라도에서 좌파만 100% 당선되는 이유도 말해줘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