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늘집 처리관련 워킹유에스의 실망스러운 태도

  • #3345840
    ABC 107.***.117.3 3489

    무려 몇 년 동안 그늘집 사태를 방치한 운영진 태도가 실망스럽습니다

    사실 그늘집 관련해서는 몇 번 문제제기가 있었는데 이제야 시간을 끌다가 강제 종료시킨건 늦은 감이 있고요

    거기에 댓글에 몇 년 동안 그늘집 측과 연락을 한 적이 없다는 면피아닌 면피를 하는 건 우리는 처음에 변호사 칼럼 열어주면 그 후에는 신경쓸 바 아니다라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더불어 지금 변호사 칼럼들 중 상당수는 최근 포스팅이 수 년 전인데 이런 휴면 칼럼들은 정리해야 하는게 아닌가 생각듭니디

    대단한 의미있는 정보라면 그대로 놔둬도 무방하지만 대부분 얄팍한 준광고글에 이름 알리기 목적인데요

    결국 이렇게 되면 싸이트 공신력과 평판만 깎아먹을겁니다

    • 운영자 220.***.177.4

      원글님 말씀대로 수년전에 조치가 취해졌어야 했는데, 이민 USA 칼럼에 대한 조치가 너무 늦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정리가 필요한 칼럼은 기준을 만들어서 정리할 계획입니다.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 . 73.***.69.75

      영자야 정신 차리자.

    • ?? 172.***.22.152

      결국 사기가 맞는건가요?
      그늘집의 공식 입장을 보고싶습니다.

    • Bn 98.***.189.176

      ㅉㅉㅉ 글 올라오는 것 중에 아예 잘못된 정보도 있고 해서 설마설마 했는데 진짜 변호사도 없이 하는 이민사기 업체였나보네요.

    • ㅇㅀ 24.***.81.194

      대한민국 이민사기브로커들이 지난 30여년간 써왔던 그 비지니스 모델이 5년전부터 미국 이민국에 인지되어

      이제 더이상 통하지 않는 건데,

      무식이들은 아직도 그걸로 장사를 하고, 무고한 국민들을 꾀어서, 뜯어 먹고, 내동이 치고 있는 이 참담한 현실!

      인도, 중국애들도 안쓰는 그런 사기 수법을

      이미 다 적발되어 탈탈 털린건데도, 아직도 써먹고 있으니

    • 미이민 125.***.42.134

      한국의 모카페는 광고업체에 대한 피해글 올렸다가 본인 글만 삭제되고 네이버로부터 경고 받습니다.
      아무리 사실이라도 업체명 적으면 안 된다고. 그나마 워킹유에스가 나은 편 입니다.

      솔직히 여기 EB1, NIW로 승인 받으신분들 중에도 불법적으로 서류 작성했는데 변호사가 서류 작성한 것으로 착각하고 계신 분들 많더군요. 본인 서류 확인하지 못하신 분들은 본인 서류부터 확인해 보세요. 정말 기절초풍 하실분들 많습니다.

    • 당한자 173.***.139.237

      그늘집에서 영주권 수속 맡겼는데 돈만 뜯기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와 속상한 사람입니다.
      정말 뻔뻔하기 짝이 없는 업체입니다. 다들 조심하세요. T.T

    • H 120.***.153.43

      ㄱㄴ집 피해자 모임: https://open.kakao.com/o/gZGeiYhe

    • 타코마 73.***.89.149

      오늘따라 쉬는날이라 인터넷을 둘러보던중 갑자기 옛날 안좋은 기억을 떠오르게하는 이사이트를 보고 여러분도 제2의 저와같은 피해를 입으실것같아 사전 방지 차원에서 댓글을 올립니다.

      본인은 2006년도에 시애틀로 한 아이와같이 살려고 무작정 삶을 누리려 왔던 현재는 미용일을하는 김이라고 합니다. 구체적으로 살았던곳은 타코마 레이크우드,
      그당시에는 일단은 먹고 살아야하기에 타코마 궁식당에서 웨이트레스로 일을 4년정도하는중 그당시 엘리트 컨설팅이라고하는 겉만 번지르한 펌글로 장식한 사이트를 운영했던
      하승배라는 사람이 식당에 메니저로 이민사이트와 함께 두가지일을 하고있었습니다. 그당시엔 elitevisa.com 이란 이민사이트를 동시에 운영을하였고, 신임이가서 당시 전재산 3만불을 영주권목적으로 지불을 했었었 습니다.

      사기꾼들이 사용하는 돌려 막기 형식의 잔돈을 이자로 한번 지불을 받았었고 시간을끌고끌고하다가 결국에는 뉴욕쪽으로 줄행랑을쳤다가..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현재는 엘에이로 옮기여 옛날과 똑같은 이민사이트 그늘집 shadedcommunity.com 을 운영하면서 이투 투자가들에 피와같은돈으로 식당을 오픈하고 경영을 해주는 똑같은 수법으로 지속적으로 20년간 현재까지 손님들을 울리고있는 사람입니다. 역시 그친구도 불체자이죠.
      구굴검색 하승배 찍어보시면 얼만큼 시애틀에서 난리가 났는지 아실것 입니다..

      최근에는 엘에이에서 한 여자와 혼인을하고 그늘집 이라는 이민정보 퍼나르는 펌글 사이트 shadedcommunity.com 이란 사기 이민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 구굴검색을해보니 중앙일보사이트에 도배를하고 또 다른 낙싯대를 던저놓고 기회를 엿보는 인간입니다.
      James Ha 라고 명함을 돌리고 있다고 합니다. 불체자가 불체자들을 등쳐먹는 미국생활의 한 입니다.

      나같은 또다른 피해자들이 있을것은 눈앞에 뻔하기에 교민사회에서 특히 심각한문제가있는 이사람에게 또다른 피해자가 나타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 입니다.

    • 그늘집이 그런 곳이었다니… 12.***.186.18

      한국에 비하면 사이트가 좀 엉성해 보이기는 했지만 미국의 여러 사이트 들이 모두가 그렇게 화려하지는 않아서 ‘그런가보다’ 했었는데… 그리고, 여러 링크 사이트들도 있어서 잘 하는 사람들이 모여 있는 것 처럼 느껴져서 가끔 씩 들어가 봤는데… 매번 올리는 것이 과거의 데이터를 가공해서 올리고 있다는 인상을 조금 받기는 했는데… 이정도일 줄은 정말 몰랐네요. 충격이네요.
      링크도 신뢰할 만한 사이트 들만 골라서 연결해 놔서 거기에서도 신뢰가 갔었는데…
      지금 생각해 보면 그건 어느사이트이든 누구나 할수 있는 간단한 것인데….
      그리고, 전문가 칼럼 들이 있어서 마치 전문가들이 올려 놓은 거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보니까 전문가 칼럼에도 누가 썼는지 정보가 없네요. 그렇다면 어딘가에서 가지고 왔다는 얘기 밖에 안되는데…
      세상에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