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에서 파는 부품 문의

  • #3471963
    짜가 106.***.64.140 1839

    안녕하세요.

    이베이에서 파는
    토요타 타이밍벨트 킷인데, 모는 부품의 maunfacturer가 Toyota라고 하고 사진상에도 부품 라벨이 Genuine Toyota로 보입니다. 부품 종류도 많은데 가격이 많이 쌉니다..
    (아마존에서 파는 Aisin kit 대비)
    이베이 셀러의 rating 은 98%이상(2000건 이상)의 top seller인데, seller location이 중국입니다..
    상품 설명에는 Ontario, CA에서 ship된다고 하고요..
    토요타 순정 부품 치고는 가격이 너무 싸서 짜가가 아닌지 걱정이 되는데 사도 될까요?
    아니면 아마존에서 Aisin kit(이베이처럼 그렇게 싸지 않고적당한 가격)로 사는 게 좋을까요?

    • Ioad 155.***.168.237

      다 가짜입니다 공식 dealer 가서 사세요

    • bk 174.***.132.49

      다 가짜라는 건 좀 무리가 있어요.
      아마존도 가짜가 있고 어딜가건 가짜는 있습니다.
      특히 스파크 플러그가 가짜들이 많은데 점점 구분이 힘들어집니다.

      가격이 터무니없이 너무 싸면 뭔가 하자가 있거나 너무 오랬동안 창고에 있던 놈들을 방출한다든지 하는데 완전히 가짜를 대규모로 그리 파는 경우는 드물죠. 걸리면 골치아파지는데 몇만개씩 가짜를 파는 경우는 매우드물어요.

      단 하자 있는 제품들을 땡처리해와서 파는 건데요. 본인의 선택입니다. 파트가 critical한 게 아니라면 약간의cosmetic하자가 과연 문제가 될까요?

      수요가 있으니 공급이 있죠.
      많은 사람들이 독일차 부품들도 에베이에서 삽니다. Fuel pump 예를 들면 정품의 반값인데 사용후기를 보면 배달된 제품에는 아우디나 비머 이름이 찍힌 부분이 지워져 있어요.

      물론 정품이거나 아니면 OEM부품으로 정품으로 납품하는 회사에서 나오는 똑같튼 제품인데 아우디라는 로고가 빠지면서 반값이 되는거죠.

      이런식으로 이베이가 돌아가는데 워낙 이상한 케이스도 많으니 간단한 부품 말고는 정밀 부품이나 넘. 싼 부품은 구매를 권장하지 않아요.

      아마존도 셀러가 누군지 잘 보고 사야합니다. 특히 스파크플러그…NGK 플러그가 인기인데 감쪽같이 가짜가 빈값에 팔리기도 했어요.

      NGK Fake로 유툽검색 추천. ㅋㅋㅋㅋㅋㅋ

      세상엔 쭝뚸들이 넘 많아 거짓말이 판을 치게 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낫배드 107.***.202.129

      전 항상 정비할때 정비부품 이베이에서 주문합니다.

    • 아마쫀 73.***.6.177

      이베이에서 믿지 말아야 할 것 중에 하나가 동일제품 판매자가 많은데 특별히 가격이 싼 경우.

      셀러의 판매하는 물품이 특정 물건들이 아니라 잡화점처럼 많은 경우

      Positive 97.5% 이렇게 쓰여 있는 것은 신용도가 아닙니다. (별 1개를 줘도 꿈쩍도 하지 않고 내려가지도 않음)
      한달이내 Negative 중에 배송이 안되었거나 엉뚱한 물건을 받았다고 되어 있는 경우 대부부 사기임.

      판매된 물건의 결제 금액을 보면 USD 가 아니라 GBP등 다른 나라에서 대부분 판매되는 경우

      LA 또는 New York 인데 셀러가 China로 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신용도와는 상관없음.(죄다 물류 창고가 있는 곳)

      배송 후에 물건이 안와서 클레임 걸었더니 환불 해줄테니 클레임 먼저 클로즈 해달라고 하는 경우. (99.99% 돈 뜯김)

      믿을 수 있는 경우는 FAST ‘N FREE 로 되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물건 못받고 클레임하느라 한 달은 정신적 스트레스 받아도 된다고 생각되는 경우에나 eBay를 이용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