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jeep 딜하러 갑니다. 리스딜 한번만 봐주십사….

  • #3213615
    우유부단 155.***.221.101 1010

    Cherokee 2019 2.5l 4×4 4engine
    36m 15k 0 down 0 drive off
    All tax and fee included
    295 /month

    Residual value $16952
    Money factor 는 모름요….

    이정도면 잘한거 아닌가요
    딜러한테 가는데
    정말 고민이 너무 되서
    이건 진짜 아니다 라고 생각되시는 분들
    피드백과 리뷰좀 제게 남겨주세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참고로 스바루 포레스터 18 리스하려다
    이걸로 맘 바꿨거든요 막판에요
    스바루는 리스가 310이에요…
    리지쥬얼 밸류는 비슷하구요…

    • 체로키 96.***.155.137

      MF하고 state tax %를 알아야 잘된 딜인지 아닌지 알수있죠. 그리고 2.4L I4엔진은 하지마세요…. 2.0터보나 펜타스타V6로 하셔야 후회 안합니다.

    • 우유부단 155.***.221.101

      왜 후회하게될지 설명 좀…
      택스는 6.25 퍼센트에요

    • 73.***.204.130

      Jeep은 아웃도어 용으로 어필하는 차인데 4기통이면 힘이 딸리니 그렇죠.
      주로 도심에서는 타는 차라면 큰 문제 없을 겁니다. 그래도 힘이 좀 더 있으면 운전이 편하긴해요.

      좋은차 좋은가격에 리스하네요. 여기서 미국차 똥차라고 하는 분들 말 듣지마세요.
      어떻게 관리하냐에 따라 다릅니다.
      일본차 타면서도 맨날 정비소 가서 싸우고 호갱되다 오는 사람들도 주변에 많아요. 특히 캠리인데도 곱게 탔어도 엔진이 맛이가서 바꿔야 한다는 친구도 있구요.

      미국차가 많이 좋아졌고 나름 상당히 어필이 되고 운전 재미있어요. 단 인테리어 디자인이 일본차 한국차 만 탄 사람들은 좀 다르게 느껴지지만 금새 적응됩니다.

      주구장창 일본차만 타는 사람들은 다른차 타면 다 길에 서 있다고 주장하는데 가볍게 무시하세요. 제 미국 SUV 14년동안 얼터네이터와 각종 필터 그리고 베터리 간 것 빼고 다른 잔고장 한번도 없었어요. 지금도 너무 잘나가서 처리하기가 아까와 고민하고 있습니다.
      전 제가 직접 다 정비하고 유지했구요

    • 체로키 174.***.2.83

      제가 V6나 2.0 turbo를 권하는 이유는 일단 힘의 차이가 현격해서입니다. 또한 체로키의 고질적인 문제인데 2.4 SOHC하고 9단 자동미션하고 궁합이 엉망이라는 겁니다. 4×4를 선호하시는 이유가 사시는 지역 기후때문인지 아니면 레져 목적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budget이 타이트하시면 전 그냥 V6 latitude front wheel 모델을 선택할거 같습니다. 일단 v6나 2.0 터보를 시승해보시고 2.4 타보세요. 2개월전에 세컨카 리스할때 저 역시 다 시승해보고 추천해드리는 겁니다.

    • ㄷㄷㄷ 131.***.160.141

      mf도 모르시면서 리스를 하다니 참.. 여기 가셔서 공부좀 하세요 https://leasehackr.com/

    • ghibli 131.***.17.137

      평소에 트레일러 달고 산 타고 댕길거 아니면 2.4i 충분함.
      취미로 off road 댕길때 엔진 힘 필요하다고 하는 사람들은 해보고 하는건지 몰겠음.
      아웃도어 즐길때는 ground clearance, drive system, suspension 순으로 중요하고 엔진 힘 따위는 전혀 필요없음.

      물론 랠리 뛸거라면 완전 다른이야기겠지만, 그정도 되면 여기 이런 글을 올리지도 않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