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내줍니다.

  • #1254
    미국차 68.***.166.104 7010

    드디어 드디어 미국차를 사시려는 분이 생겨서 정말 반갑습니다. 프리스타일은 SUV 와 승용차의 장점을 본따서 만든 차 입니다. FORD 500와 플렛폼을 공유하지만 아주 멋지게 Exterior를 꾸며놔서 일반인은 구분을 잘 못할 수도 있지요.
    장점
    1. 기름값이 적게 든다. 3열 씨트도 있는 차가 26마일/겔런 을 달릴 수 있다면 정말 대단한 겁니다.
    2. 승차감이 죽인다. 자동변속기가 Continuous Variable 이어서 변속을 느낄 수 없습니다. 처음 타시는 분들은 이상하다고 하는데 타다보면 정말 승차감이 죽입니다. 닛산 뮤라노에 쓰는 그런 변속기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3. 안전을 생각하고 개발했다.
    4. 볼보와 샤시를 공용하는데 정말 믿음직하다.
    5. 3열씨트가 정말 어린이가 아닌 어른이 앉을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 사실 3열씨트는 아주 큰 대형 SUV가 아니고는 거의 애들 장난수준입니다. 토요타 하이랜더, 아쿠라 MDX, 뭐 그런 쓰레기같은 일본차 3열씨트는 광고용으로 만들었지 실제 어른이 30분만 앉아있다가는 다시는 앉지 않으려고 합니다.

    단점
    없음.

    그럼 프리스타일 꼭 사셔서 시승기를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아참 가격은 아직 Invoice 가격으로 사시기는 어렵습니다. 왜냐면 포드에서 아주 자존심을 걸고 만든차라서 리베이트나 할인을 별로 안해줍니다. 아마 MSRP 풀 프라이스를 각오하고 딜러에 가셔야 할 겁니다. MSRP에서 한 1000불 깍으시면 잘 사신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Edmunds.com 에 가셔서 second opinion을 구하는 것도 제말이 진실인 지 아닌 지 확인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끝-

    >Ford Freestyle인가 하는 차 어떤가요?
    >새것으로 MSPR인지 하는 가격에서 얼마정도 깍아서 사면 괜찮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