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분 말씀하신데로 살기 나름일것 같습니다.
집 렌트비는 여기도 천차 만별입니다. 단 좀 싼곳은 히스페닉분들과 검으신분들이 많이 산다는거.
지역에 따라 또 달라서… 그냥 2베드 아파트 살만한곳 1000불 안팍적도 생각하시면…
날씨는 덥습니다. 습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적응하면 살만합니다. 대부분 에어컨밑에서 생활하니까요.
바다가 가까워 습한곳이라 관절염 환자에겐 안좋다 합니다. 하지만 피부엔 좋다하네요.
물가는 대도시치고는 쌉니다. H마트도 들어와 있고.(거의 독점이라 한국상품은 조금 비쌉니다.)
히스페닉들이 많아서 싼대 찾아다니면 고기나 야채 싸게 살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말씀드리긴 어렵네요.
state tax가 없다는거, 대도시치고 물가(집값)이 싸다는거, 다른주보다 경기 덜 탄다는거
정도가 장점일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