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342486
- RFE (현재 J비자 거주중) [8]
- NIW
- 2023-09-2801:52:50
- 1106
- +3 | -2
- 342485
- 조지아에 있는 현대 기아 계열 입사 하면… [5]
- 어라
- 2023-09-2801:20:48
- 2303
- +1 | -4
- 342484
- 진로변경고민 들어주세요! (간호 -> 개발자) [13]
- 라이푸
- 2023-09-2800:43:43
- 1719
- +5 | -10
- 342483
- PERM진행중 이직시 고려할 사항이 어떤게 있을까요? [5]
- Perm중…
- 2023-09-2723:18:52
- 874
- +1 | -1
- 342482
- 둘 중 어디 CS 가 더 좋을까요? [13]
- CS
- 2023-09-2721:02:15
- 2077
- +2 | -3
- 342481
- FAFSA 학자금 수령은 어디로? [6]
- 지나가다
- 2023-09-2720:25:47
- 742
- +1 | -4
- 342480
- 140 pending 중에 485 들어가는 데 premium processing 할 필요 있을까요? [12]
- Qpalzm
- 2023-09-2718:52:52
- 1190
- +1 | -2
- 342479
- EB2 I-485 Supplement J 내야하는건가요? [5]
- Qpalzm
- 2023-09-2718:26:34
- 665
- +1 | -1
- 342478
- Ai 고민 [7]
- dlelx
- 2023-09-2715:27:21
- 1195
- +1 | -4
- 342477
- 구직 사이트에서 나오는 돈이 TC 인가요? [15]
- 말하는대로
- 2023-09-2714:00:14
- 1578
- +2 | -3
- 342476
- 볼보 중국차 어떤가여? [9]
- akdir
- 2023-09-2713:53:38
- 3945
- +2 | -6
- 342475
- E2 Employee [3]
- E2
- 2023-09-2713:28:44
- 1248
- +1 | -2
- 342474
- 해외이주신고 [5]
- Blue Water
- 2023-09-2709:01:58
- 1893
- +2 | -2
- 342473
- 401k롤오버 [5]
- 401k
- 2023-09-2706:05:45
- 874
- +2 | -3
- 342472
- 15년만에 한국 가는데 고속버스 예매는 해야 하는 건지 궁금하네요 [19]
- dad
- 2023-09-2702:38:13
- 11998
- +1 | -3
- 342471
- Eb2 pd는 22년8월이고 140은 들어가있는 상태면 [5]
- Qpalzm
- 2023-09-2623:48:23
- 891
- +1 | -1
- 342470
- 음료수에 중독된거 같아요. 끊고 싶어요. 마약 의심. [18]
- wg
- 2023-09-2622:55:00
- 2164
- +3 | -9
- 342469
- 빅포 신입 h1b [3]
- 빅포
- 2023-09-2622:38:26
- 1383
- +2 | -3
- 342468
- LG 배터리공장 유지/보수 일 어떤가요? [6]
- 대연동
- 2023-09-2622:07:46
- 1163
- +3 | -3
- 342467
- 401k를 10년 납입하고 한국에 왔습니다. [14]
- 궁금이
- 2023-09-2618:46:51
- 6024
- +3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