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on, Bryce Canyon, Grand Staircase 지역을 하루하고 반나절에 들러볼 수 있을까요?

  • #3947569
    여행 23.***.200.171 591

    유타와 아리조나 주경계 근처의 Kanab 이라는 도시에서 2 nights 을 머무를 예정입니다.
    첫날 도착해서 대략 4시간 정도 여유시간이 있고, 둘째날에 하루종일, 그리고 마지막날은 아침에 바로 떠나야 합니다. 그래서 하루 그리고 4시간정도 돌아다닐 시간이 있습니다.

    – 예약없이 그냥 구경만해도 되는지, 아니면 유명한 trail 들을 예약해서 가야 의미가 있을까요?
    – National park parking pass 를 미리 구입하는게 좋을까요?
    – 각각의 park 에서 어느 지점을 방문하는 것이 좋을까요?

    정해진 짧은 시간에 쉽지 않겠지만 자주 오는 기회가 아니라 수박 겉핥기 식으로라도 여행의 의미를 살리려고 합니다. 경험있으신 분들 조언바랍니다.

    • 1234 64.***.36.200

      운전가능하시다면요
      캐년 여행은 운전이 80% 이상입니다.

    • 너구리 8.***.43.58

      궁극의 에너자이저 체력을 가진 20대초반이시라면 가능은 할 것 같으나 흔히 말하는 엑기스 투어로 말씀해주신 곳들을 시간내 둘러보는 것은 별로 권해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자이언이든 브라이스든 하루에 다 둘러보는 것도 사실상 불가능하니 마음이 좀더 기우는 곳 한곳만 정해서 둘러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말씀하신 곳 모두 특색이 있는 곳들입니다. 그러나 그랜드캐년 사우스림같이 주차장에서 내려서 휙 전경을 둘러보는 것으로 끝낼수 있는 곳들은 아닙니다. 댜충 둘러보는데도 최소 1-2시간 혹은 3-4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일년 이내 다른 지역의 파크도 둘러보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간 멤버쉽 구매하시는게 당연히 이득입니다. 제 기준에서는 일년에 2-4인 가족(1차)기준으로 5곳이상 가실계획이라면 말이죠..
      All trails나 Trailguide 참고로하시면 대략 글쓴이분의 취향에 맞는 일정을 잡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dw 104.***.199.57

      일단 Zion 만 말씀드리면, 11월 이전까지는 셔틀운영밖에 안하고 차로는 올라갈수가 없습니다. 1번이나 2번 정류장에 차 대놓고 셔틀타고 올라가셔야되요. 가자마자 제일 마지막 정류장에서 내려서 트레일 하나 걷고 물길 질러가는거까지 하면 아마 왕복 4~5시간은 잡으셔야할겁니다. 그 말은 다른 포인트들 보고 오실거면 적어도 6시간 이상은 걸릴거에요….
      조언을 드리자면 Bryce 첫날 4시간 몰빵하시고 다음날 Zion 몰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