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 CLASS 교육 사업 설명회(온라인진행) 참가해 보세요

  • #1941436
    yesclass 68.***.229.231 1034

    1.YES CLASS 교육 사업 설명회

    일시: 8월 25일(화) 10:00 PM(뉴욕시간 기준) 9:00 PM(시카고 시간 기준) 7:00 PM(LA 시간 기준)
    장소: http://yes.webex.com
    준비물:이어폰 또는 헤드셋
    *온라인 설명회 참석을 위해서는 이 메일(info@yesclass.com) 또는 text (201-983-9983)로 성함 과 연락처 기록해 참석여부를 먼저 알려 주셔야 합니다.

    2.설명회 참석 대상:
    구몬 러닝센터 모델 과 같은 교육 사업에 관심 있는분 외에도 E2비자를 위해 교육 사업체를 찾고 있거나 기존 학원 운영하고 있는분들도 참석 하면 좋은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3.YES CLASS의 특징:
    기존 학원 이나 러닝센터 와는 다르게 스마트 시대에 맞게 오프라인 학습에 온라인 웹북을 가미하여 공부에 재미(Fun) 를 더하였습니다. 아이들이 공부하는것이 즐겁도록 만들어 스스로 학습 할수 있는 동기를 부여해 자기주도 학습 능력을 키워줍니다.
    YES CLASS 의 메인 프로그램인 K-8학년 과정은 홈웍 위주의 구몬 러닝센터 와 유사한 프로그램이지만 온라인 학습도 있어 문제를 더 많이 풀어 줍니다.

    9학년-12학년 과정은 SAT,ACT 튜터링 위주로 진행되는 개인별 맞춤 Test Prep 과정입니다.

    그리고 운영 방식 또한 저학년 중심의 학습지 러닝센터 와 고학년 중심의 SAT학원을 함께 운영할수 있어 학원이나 타 학습지 러닝센터에 비해 경쟁력을 갖추었습니다.

    또한 가맹점은 본사의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미 전역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 시킬수 있기 때문에 기존 러닝센터 처럼 로컬 학생들만 커버 하는것이 아니고 훨씬 넓은 시장을 통해 학습 수요를 창출 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회사 웹싸이트는 http://www.YesCla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