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d Sienna 구입…

  • #3940
    Moon 207.***.93.66 7528

    안녕하세요…

    여기서 정보를 얻다가 “노아아빠”를 통해서 2006년 used sienna CE 를 구입했습니다.

    제가 산호세에 사는데 가든그로브까지 차 한번 안보고 딜하러 비행기타고 내려갔습니다.^______^

    우선 제가 이틀동안 구입하기로 한 차의 inspection 받으러 다니면서도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신 노아아빠의 진심에서 나오는 행동에 멀기는 하지만 잘 왔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광고가 아니라…혹시나 노아아빠에게서 차를 사시기로 하신분 있으시면 믿으셔도 되리라 생각합니다.

    제 후기 내용은요…

    우선 DVD 플레이어를 달았는데…별로 권해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뭔가 어슬픈…나사 6개로 대충 천장에 설치했는데…내심 시간이 지나면 흔들거려서 떨어질까봐 걱정입니다…
    역시 돈이 있으면 factory manufactured된 제품을 사야한다는거 한번더 느꼈습니다…

    그리고 타이어 한쪽이 울퉁불퉁하더군요…
    저는 그렇게 된 타이어는 처음봤습니다…제가 구입하기전에 딜러에서 워런티로 shock absorber를 교환했는데 그것때문에 그런건지…아무튼 뒤쪽에서 약간 진동과 소리가 나더군요…
    타이어 교환후 없어져야 할텐데 말입니다…
    혹시 이런 경험있으신분 계시나요??

    2006년 시에나 CE / 32000마일…17300에 샀습니다.(not including taxes.)
    1년된 차로서는 마일리지가 조금 높아서 망설였는데…뭐 이것저것 아쉬우면 새차사야겠죠…^_______^

    시에나 가지고 계신분들…뭐 문제점이나 뭐 조심해야될거 있으시면 알려주십시요…너무나 큰 기대치가 있어서 그런지 승차감이 그렇게 좋은지는 모르겠더군요…

    그리고 하나더…뒷자리 window가 크던데…거기에 맞는 sun screen이 따로 있습니까???

    연말 잘 보내시고…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 노아아빠 69.***.217.99

      우선 좋은글 올려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최선을 다한다고 했는데..조금더 잘해드리지 못한 아쉬움은 다음에기회가 된다면
      더욱더 최선을 다해 드리겠습니다.

      저를 믿고 2틀동안…차 사시느라..너무 많이 고생하신거 같구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선배분께는 최선의 가격을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