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id에서 가자 지구에 의료 지원을 할 때 콘돔은 보내지 않았습니다.usaid가 에이즈 예방 차원에서 500만 달러의 지원금을 보낸 곳은 모잠비크의 가자입니다.저 가짜뉴스를 유포했던 일론 머스크마저 본인의 주장을 철회했는데 온라인에서는 저 가짜뉴스가 계속 퍼지고 있네요.
낭비인지 아닌지 판단 못하는 인간들이 칼춤 춘다는게 문제지. USAID가 바이든 때 생긴 것도 아니고 수십년간 장기적 국익을 위해 투자하는 것들이 많음. 그리고 자금 규모는 미 정부 지출의 극히 작은 부분임. 그런데 이걸 붙들고 센세이셔널하게 해드라인을 내고 있지. 그리고 거기에 그대로 몰아나고.
원래 파괴하는건 쉬워. 누구나 할 수 있지. 니머지 사회 시스템이 잘 돌아갈거 같니? 지금 도끼자루 휘두르는 애들은 그런 판단력이 없고 관심도 없는 애들임. 벌써 친구가 VA 베네핏 때문에 전화히는데 스탭이 줄어서 통롸 불가능이라 하더군. 옛날에 2-3분이면 통하던게 갑자기 2시간 이상 대기라네.
너무 뻔한 거짓말이라 기자들 팩트쳌 해서 일론 머스크에게 잘못되었다고 지적하니 바로 인정하면 Some of the things that I say will be incorrect 라고 직접 얘기하는 영상을 쉽게 찾을 수 있는데 진실을 얘기해도 아직도 우기는 사람이 있네. ㅎ
MAGA 들이 사실확인 능력이 결여된 사람들이 정치적으로 선동하기 쉽다는 것이 여기에서도 증명되었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