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us bank 스카이패스 관련 질문이요~~ This topic has [10]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wjswkrhdgkr. Now Editing “us bank 스카이패스 관련 질문이요~~”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 기아 자동차 리스하고 있는데 오버 마일리지가 있어서 그냥 구입하려고 하는데 제가 us bank 스카이패스 카드를 쓰고 싶은데 왜나면 마일리지 적립을 위해서요. 근데 기아 finance에서 크레딧 카드를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오직 데빗카드나 아님 머니올더 같은거요. 스카이 패스 비자 카드를 쓸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고수님들?? 답변 미리 감사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